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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상담직원 호출벨”호평

“민원상담직원 호출벨” 호평

 - 보건소 3층 입구에 민원상담직원 호출벨 설치
 - 해당민원 번호를 누르면 담당직원이 민원상담실로 바로 나와 상담

 

 

 

 

  서초구 보건소를 방문한 민원인들이 120여명이 함께 근무하는 3층 입구에서 업무담당자의 위치를 알 수 없어 머뭇거리며 당황해 하는 불편을 겪어 왔으나 민원상담실 입구에 『민원상담직원 호출벨』을 설치하여 벨이 울리면 담당직원이 즉시 민원상담실로 나와서 친절히 응대하고 있어 민원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

 금년 1월 중순부터 설치·운영하고 있는 이 시스템은 방문고객이 자주 찾는 식품·공중위생, 의무, 약무, 검진 등 5개팀 12개 민원업무 외에도 기타 보건소의 일반적인 사항도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하였다. 또한 비좁고 옹색하던 민원응대석을 확장하여 민원상담실로의 새단장을 했습니다.

 

 

 

 

 

 

 이용방법을 살펴보면, 음식점 관련 민원상담과 유흥, 단란 인·허가 상담은 ①번벨, 식품제조업 인·허가 및 노래연습장 인·허가 상담은 ②번벨, 의료기관, 안경업소 및 치과기공소 인·허가 상담은 ③번벨, 의약품, 의료장비, 마약류 인·허가 상담은 ⑤번벨, 특수의료장비, 엑스레이장비 인·허가 상담은 ⑥번벨,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⑦번벨을 누르면 됩니다.

 보건소를 찾아오신 고객분들이 보다 더 신속하고 가족적인 편안한 분위기에서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주민이 주인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과 정성을 기울고 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