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위가 우리를 괴롭게 할지라도
가슴에 뜨거운 소망을 품고 따뜻한 사랑을 전해보아요♡

 

 

 


  서초여행 페북 이벤트에도 응모했지만, 저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간절히 바랬었는데 2012년, 화이트크리스마스를 지내게 되어 기분이 좋았답니다~ 기분만 좋았지 특별한 이벤트나 나들이는 없었어요. 너무 추워서 꼼짝달싹도 하고싶지 않아서 집에서 맛있는거 만들어 먹고 뒹굴뒹굴 친구와 수다떨고 책읽고 그냥 주말보내듯 평온하고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나니 이제는 정말 2012년을 보내고 2013년 새해를 맞이하는 일만 남은것 같아요~ 연초계획도 중요하지만 한해를 돌아보는 이시간도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요즘 한해동안 나름의 사건사고들을 정리하며 반성문을 쓰고 있는데요 ㅠㅠ참 많아요~ 반성의 시간이 끝나면 칭찬과 격려도 하려고 하는데요. 한 해 동안 스스로 칭찬할만한 뿌듯할만한 일은 그리 많지 않아요.. 남은 2012년 5일 동안 크게는 아니라도 뿌듯한 일을 조금씩 해보려고 합니다^ ^   
  정말 유난히도 추운 이번 겨울.. 날씨 만큼이나 크리스마스 시즌, 연말 의 풍경또한 냉랭한 것 같은데요~ 이런 추위속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초를 맞이해야 하는 우리이웃들을 돌아보며 뜻깊은 연말 마무리를 지어보는 건 어떨까요?
  서초구청 일층 로비에서는에서는 따뜻하고 풍성한 소망나무가 한그루 서있습니다. 이 소망나무에 소망을 적은 과일을 매달아 주면 서초구청 직원들의 기원과 이웃돕기 참여 라는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get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새해엔 어떤 소망들을 이루고 싶으신가요?
 

 
 
 
 
 
4개의 과일 중 가장 좋아하는 과일을 선택해 주셔도 되고
가장 비싼과일을 선택해 주시면 더욱 굳! 이죠~ ^ ^;
나뭇잎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더욱 풍성한 과일나무로 만들어 주세요~
 

강추위가 우리를 괴롭게 할지라도
가슴에 뜨거운 소망을 품고 따뜻한 사랑을 전해보아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