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교회, 서초1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김장김치 100상자를 전달했습니다!


기초수급자, 차상위 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따뜻한 소식이에요^^

서초1동에 위치한 창신교회의 성도들이 담근 김장김치 100상자를 서초 1동 주민센터에 전달하에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는 소식이에요.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창신교회에서는 김장김치를 기탁하였는데요, 가정 형편으로 김장김치를 담그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으로 보탬이 되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성도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 겨울을 더 따뜻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창신교회에서는 기초수급자 5세대에 매달 5만원씩 수년 간 성금을 보내는 등 소외된 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주민들에게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고 해요. 기증된 김장 김치는 모두 관내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차상위가구     100여 세대에 전달되었구요, 이번 창신교회의 선행을 계기로 보다 많은 주민들이 저소득 지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서 어려운 이웃이 어느때보다도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3
  1. 장은화 2012.12.09 23:31 address edit & del reply

    경기가 좋지 않아... 예전만큼 도움의 손길이 많지 않다고 들었습니다.그래도 따스한 손길은 어디서든 볼 수 있네요..

  2. Favicon of http://blog.daum.net/savenije BlogIcon 안영진 2012.12.15 21:33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정말 멋진 선물이예요.ㅎ

  3. 김현이 2012.12.28 15:53 address edit & del reply

    한국인은 김치만 있어도 든든하다는데.... 창신교회 성도님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