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신노년세대!! 『서초樂 페스티벌』개최


초가을 가족과 함께 어르신들의 작품과 문화공연 보러 놀러오세요~~~
 

 
전문가 이상의 실력을 선보이며 매년 호평을 받고 있는 서초어르신 작품 전시회!!!! 제16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9.17(월)부터 9.21(금)까지「제16회 서초 락(樂)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두가지 테마로 진행된다고 해요. 첫번째 테마는 서초어르신 작품전시회」이며 두번째 테마는「서초어르신 열린잔치(기념식 행사)」로 구성됩니다!
 
 

서초어르신 작품전시회

이번 작품 전시회는 9월 17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서초구청 1층 서초플라자에서 오픈식을 시작으로 일주일간 전시될 예정입니다. 출품작으로는 서예, 수채화, 국화, 사진, 문인화, 데생, 공예 등 110여점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는데요, 누구나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으므로 가족과 함께 우리 어르신들의 실력을 확인해보고 감상해보는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초어르신 열린잔치

오늘의 우리를 있게 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하여 헌신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어르신의 뜻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계획된 이번 열린잔치는 9. 25(화) 10시 21분부터 15시까지 서초구민회관에서 개최됩니다.
식전공연에는 시니어 합창단의 공연으로 막이 올리며 1부 기념식에는 주요 내빈의 축사와 모범노인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됩니다. 특히 이번 표창 수여식은 지역사회와 가정을 위해 헌신하고 타의 모범이 되며 우리 시대 어른의 표상이 되는 모범노인 및 노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서초구청장의 표창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2부와 3부에서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가수들을 초청하여 문화공연으로 진행되며 참석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도 마련합니다. 동시에 어르신들의 공연 발표회가 개최되는데요, 그동안 풍물, 댄스스포츠, 덩더쿵체조, 라틴댄스 등 복지관에서 배우고 익힌 실력을 마음껏 발표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 주변에 부대행사로 맹학교 학생들의 안마, 치매검진, 우울증검사, 심폐소생술 등이 준비되어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서초여우의 락페스티벌 동영상 취재 현장!!

정말 보는 내내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

어르신들 멋져요~~ 와우~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