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광장, 난지 한강공원에서 2012 라이브뮤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2012 9월 1~2일, 양일간 다양한 장르의 밴드 총출동 

 

한강난지공원!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 무엇인가요? 저는 공연! 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올해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에는 다양한 장르의 밴드들이 총출동합니다!

 

 

펑크밴드의 절대강자 ‘크라잉넛’에서부터 한국 록신의 중추 역할을 하는 ‘허클베리 핀’, 깊은 서정성으로 무장한 ‘짙은’까지 밴드 각자만의 음악적 개성이 살아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등장해 음악 팬들에게 풍성한 음악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스래쉬 메틀과 하드코어 펑크를 접목해 ‘그라인드 코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영국 메탈 밴드 ‘네이팜 데스’의 출격은 많은 메탈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힙합계의 대부죠! 다이나믹듀오와 렉시, 리듬파워, 가 페스티벌의 마지막 밤 즐거운 무대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지난해부터 <탑밴드>, <나는가수다> 외 여타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인디밴드들이 선전하며 인디 신에 대한 대중적 재조명이 이뤄지고 있는 지금, 라이브뮤직의 뿌리인 신촌 홍대 지역을 중심으로 소규모 라이브 클럽이 주축이 돼 자생한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이 갖은 의의는 크다. 인디 밴드들의 축제답게 유명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선보이는 메인스테이지 외에도 신촌 홍대의 각 라이브클럽들이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서브스테이지 무대를 마련한다. 올해는 이색적으로 ‘라이브카(livecar)'에서 진행해, 서브스테이지가 각 클럽만의 다이나믹한 개성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자료 , 사진 출처: 2012 라이브뮤직페스티벌 http://j.mp/Q3puYv >

 

 

2012 라이브뮤직페스티벌

 

장소 : 한강난지공원

주소 : 서울 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487-257

문의 : 02-332-5150

기간 : 2012년 9월 1일~2일

가격 : 1일권 33000원 2일권 55000원

홈페이지 : www.livemusic.or.kr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