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주차, 이제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신청하세요

 

거주자 우선 주차 방문 주자체 모바일 웹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이제 모바일로 주차를 예약한다? 거주자우선주차 방문주차제란 무엇일까요? 거주자우선주차구획에 방문차량이 주차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등에 미리 신청한 후 주차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인데요,  거주자우선주차구획 배정자의 90% 이상이 전일제(24시간 주차)를 사용하지만 출근 등으로 낮에는 비어있는 구획이 많아 거주자우선주차제를 보다 효율적이게, 그리고 거리의 주차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서초구가 방문주차 모바일 이용 시스템을 9월 중 구축해 「거주자우선주차 방문주차제」를 이용하는 시민들이 스마트폰으로 주차구획 사용신청과 사용료 결재를 하고, 바로 원하는 구역에 주차할 수 있는 「방문주차 모바일 웹 서비스」를 전국에서 처음으로 시행합니다.
「방문주차 모바일 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으로 서초구 거주자우선주차 홈페이지(http://m.seocho.park119.or.kr)에 접속하거나 QR코드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방문주차 신청 메뉴에서 주차하고자하는 구획을 신청한 후 1일 사용료 5,000원을 결재한 후,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 상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재도를 더욱 더 확대하여 업무시설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시범운영을 한 후 점차 확대 시행할 예정입니다.
 
 
 
  
 
앞서가는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1등 서초를 보여주겠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