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뷔페 먹으러 오세요! 2012 서초골 문화 예술 축제

 
9월 22일 토요일, 예술의 전당 신세계 스퀘어 야외무대, 문화예술축제가 열립니다.

 


다가오는 9월22일, 토요일, 예술의 전당 신세계스퀘어 야외무대에서 '2012 서초골 문화예술축제' 가 개최됩니다!!
오후 5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되는데요, 총 3부로 나눠져 있는 이 공연은 1부, 50인조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클래식 연주와 국내 유명 성악가 테너 이영화, 소프라노 최인애, 메조소프라노 김미숙, 바리톤 임준식이 주옥같은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2부 공연에서는 가야금, 해금, 거문고 등 다양한 우리악기를 갖춘 어울림 국악실내악단과 함께 국악인 오정해의 판소리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마지막 3부 공연에서는 국내 정상급 가수인 김현정과 알리가 나와 관객과 하나될 수 있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음식으로 말하자면 정말 골라서 듣는 뷔페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번 축제는 왕종근 아나운서와 임미경 교수의 사회로 50인조의 뮤즈윈드 오케스트라와 함께 국내 유명 음악가들이 총출동하여 클래식, 성악, 국악,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유난히도 더웠던 이번 여름의 끝 가을이 찾아오는 냄새가 나는데요, 가을엔 당연 음악이죠!
 
 

 

  

 

 

사색과 낭만을 즐기기에 더없이 즐거운 계절 가을 서초골 문화예술

축제에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보세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