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1회를 맞는 서초 자치회관 박람회는 서초구 18개동의 자치회관 수강생과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함께 즐기는 자리입니다. 11년이라는 오랜 역사만큼 각 분야별로 높은 수준을 보여줄 서초 자치회관 박람회 둘러보겠습니다.

 

서초자치회관박람회 현장

 

서초 자치회관 박람회는 11월 4일 화요일부터 7일 금요일까지 총 4일간 전시회, 체험관, 발표회 등 3개의 분야로 진행됩니다. 4일내내 서초구청 1층 서초플라자에서는 18개동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수채화, 유화, 서예, 종이공예 및 퀼트 등 150여점의 작품들을 전시를 합니다.

 

서초자치회관박람회 전시장

 

11월 4일 화요일 단 하루 운영되는 체험 프로그램은 각 동의 자치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많고 우수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부스를 열어 모든 방문자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반포4동자치회관에서 나온 가죽공예체험관에서는 견학을 온 학생들의 가죽책갈피 만들기 체험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반포4동자치회관 체험장

 

박람회를 둘러보는데 눈에 익은 사진과 판넬이 보입니다. 바로 서초구 우수 마을공동체 서초어린이원정대를 소개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중앙 한편에 우리 마을 사진전을 준비 해 주셨습니다. 서초 시설 및 행사 등을 방문하여 온라인에 홍보하는 반포4동 서래마을 어린이와 부모들의 모임 서초어린이원정대(http://cafe.naver.com/seoraepark)입니다.

 

우리마을 사진전

 

서초 자치회관 박람회의 마지막 일정인 11월 6일 목요일에는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발표회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물놀이, 태극기 수건을 활용한 나라사랑 댄스팀, 귀여운 아이들의 유아 발레, 댄스와 함께하는 올드 팝송, 오카리나 연주까지 우열을 가리지 쉽지 않을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가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서초 자치회관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알아보고 가을의 마지막 축제를 이웃 주민과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방문 해 보시기 바랍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