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일요일 샌드위치 연휴끝 일요일~ 용산가족공원엔 아침부터 북적북적...유스내비 맘애포터 가족이 삼삼오오 모였어요. 미리 가서 자리잡고 보물찾기 종이도 숨기고 또 맘애포터들은 흰색 단체 티셔츠도 모두 맞춰입구요.

 

▲ 가을하늘 공활한데~~^^

 

행사시작은 맘애포터 담당 조성이샘의 인사와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관장님의 축하말씀으로 이루어졌구요. 이어서 참여한 맘애포터들의 간단한 인사가 있었어요. 전? 살기좋은 ㅎㅎ 서초의 지역장으로 인사를...

 

▲ 관장님 축사 및 맘애포터 인사

 

개회식후 모두 몸풀기 체조를 하고 공대신 풍선으로 유비팀, 내비팀으로 나눠 전달게임을 했는데요. 체험에 익숙한 맘애포터들 자녀, 남편답게 모두 열정적이고 적극적이었어요. 온몸을 날려 주시니 분위기 팍팍!!

 

▲ 몸풀기 체조 및 공전달게임

 

그리고 이어진 스피드 낱말퀴즈~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엄마아빠들은 따로 했는데요. 맘애포터 남편분들 온몸으로 설명하고 시스타도 맞추는 등 완전 멋졌어요. 다음으로 아이들의 림보게임이 있었는데 끝까지 버티려고 안간힘쓰는 끈기와 열정, 승부욕이 정말 대단했어요.

 

▲ 낱말퀴즈 하는 모습, 림보게임

 

드뎌!! 맛난 점심시간... 센터에서 준비해 주신 도시락으로 즐거운 점심과 잠깐의 휴타임을 가졌네요. 점심먹고 아이들은 바로 공원에 흩어져 있는 보물찾기 쪽지찾아 삼만리... 많이 찾은 친구가 하나도 못찾은 아이들에게 나눠주는 훈훈한 장면도 볼 수 있었어요.

 

▲ 즐거운 점심시간

 

오후 일정은 OX 게임으로 시작했어요. 아슬아슬 OX 사이를 갈팡질팡하며 즐겼네요. 그리고 아이가 신발벗어 던지면 아빠들이 박스로 받고, 추억의 과자따먹기 놀이, 줄넘기 게임 등 즐거운 게임들을 지치지않고 열정적으로 즐겼어요. 게임의 승패 상관없이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 각종 게임에 즐거워하는 모습

 

게임 종료후 아이들 모두 관장님께 공책과 볼펜선물을 받고, 보물찾기 선물도 받고 신이 났어요.

 

▲ 선물받고 좋아하는 아이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열린 맘애포터 체육대회 이렇게 기분좋게 마무리되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많은 가족이 좋은 추억을 한아름 안고 온 것 같아 뿌듯하네요. 청소년미디어센터 관장님을 비롯하여 팀장님, 사회 봐주신 샘 등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수고 많으셨어요.

 

▲ 단체사진

 

앞으로도 쭈욱~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체험학습활동의 중심이 되어 열심히 달려보아요! 유스내비 맘애포터 화이팅!!

아참!! 용산가족공원 바로 옆에 올 한글날에 개관한 국립한글박물관이 있어요.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 국립한글박물관

 

▶ 맘애포터는요~

유스내비 홈페이지(http://www.youthnavi.net)에서 신청서 작성 후 개별연락, 상시모집해요~~

 

유스내비는요~

놀토서울 공식사이트로 서울시 아동·청소년 체험봉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구요. 맘애포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정기 모임을 통해 청소년들의 정보를 함께 나누고 교육정보를 공유하며 유스내비를 알리는 학부모 리포터들이에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