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김동규가 지휘하는 <카사코러스>의 아름다운 선율! 하늘가득 사랑콘서트 개최

 

6월의 마지막 금요일 7시30분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서울 서초구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6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30분, 제 787회 서초금요문화마당이 열립니다! 이번 서초금요문화마당에서는 바리톤 김통규가 지휘하는 대한항공전직여승무원 카사코러스의 아름다운 목소리의 선율이 어우러지는 음악회로써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하늘가득 사랑콘서트랍니다!

 

 

 

바리톤 김동규의 지휘와 아름다운 코러스 단원들의 하모니

 

카사코러스는 앞서 소개해드린것과 같이 전직 대한항공 여승무원으로 구성되어 1999년부터 13년동안 음악을 통한 다양한 문화활동과 사회활동을 펼치고있는데요~ 그간 공연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공연의 수익을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힘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특히 성악가 김동규님이 지휘를 맡아 아름다운 코러스 단원의 노래와 어울려 하모니와 선율로 그 명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바리톤 김동규가 관객을 위한 멋진 하모니를 준비하여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국가 브랜드 파워 성악 부문 1위로 선정되어 한국인 최초로 이태리 밀라노 <라 스칼라 오페라 극장> 오디션을 통과한 "향수"라는 곡으로 특히 대중에게 유명한 김동규가 특별한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라고합니다^^

 

 

바리톤 김동규와 대한항공전직여승문원 합창단의 아름다운 어울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기는 바로 인간의 목소리라는 말이 있어요~ 6월의 마지막 주! <하늘 가득 사랑 콘서트>는 카사코러스와 바리톤 김동규의 잔잔하고, 때로는 경쾌하고, 때로는 격정적인 합창의 선율통해 6월을 마무리하는 금요일 저녁을 가족과 함께 촉촉이 감성 충전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는지? 

 

카사코러스의 하늘가득 사랑콘서트

 

2012.6.29(금) 오후 7시30분 서초문화예술회관

오후 6시30분부터 800명 선착순 무료 입장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