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시민이 누리는 기쁨중 하나가 한강이 주는 선물이 아닐까 해요. 서초구에서는 반포와 잠원 지구가 한강이 주는 아름다운 자연의 향연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지역이 아닐까 합니다.

 

 

이른 아침에 혹은 저녁 식사 후 산책 등으로 자주 찾는 잠원 한강지구 나루터 공원에 가보니 올 여름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어 깜짝 놀랐답니다. 지금 같은 더위에 한낮은 자연이 자라는 시간을 내어 주고 열대아로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 단위로 혹은 연인 사이 삼삼오오 모여서 망사텐트를 설치하거나 자리를 펼치고 앉아서 더위를 식히는 것이 대부분이었는데 올해는 달라져도 아주 많이 달라졌어요.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여름 캠핑을 한번 쯤 생각해 볼 텐데, 장비준비, 장소예약, 오고가는 교통체증 등등 고민되는 부분이 많이 있을 거예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텐트도 미리 정리되게 설치되어 있어서 자리 배치 등으로 신경 쓸 일도 없고, 바닥을 고르게 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답니다. 어릴 적 부모님과 함께 캠핑할 때 텐트 설치 시에 분명 바닥을 고르게 준비를 마쳤을 텐데, 딱 나의 등 뒤에 뭔가가 걸려 밤새 자지 못하고 힘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인데, 그 넓은 잔디 위에 아름답게 텐트를 설치 해 놓아 보기에도 참 좋아요.

 

 

그 이외에 대여용품이 테이블과 의자 4개 세트, 등받이의자, 아이스박스, 매트, 랜턴, 배드민턴(공포함), 담요, 베개까지 가능하니 바리바리 이사하듯이 준비하지 않아도 좋을 듯해요.

 

 

대여료 정보는 [http://www.hangangcamping.kr/store/store1.php] 이곳을 참조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행사관련 안내 전화 : 02-6925-0755

예약관련 : 1544-1555

불편사항 문의 : 02-574-6332 (잠원캠핑장)

 

음식은 고기를 가져가시면 바비큐 장에서 구워주는 서비스가 제공되니 괜찮죠?

고기를 준비해 가면 600g에 5천원, 거기서 사면 3천원이고 오후 7시 이후 가능하다고 하니, 낮부터 해 쨍쨍 한데, 고기 구워달라고 요청하시면 안돼요.

 

 

바베큐존 고기값 궁금하세요?

600g에 돈목심 18,000원, 등갈비 20,000원, 훈제 통삼겹살(예약판매) 30,000원, 오리훈제슬라이스 15,000원 정도 인데, 약간의 가격변동 있을 수 있다합니다. 이외 다양한 것들 더 많아요. 

작정하고 간다면 고기를 사가지고 가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이미 가보신 분들 아시지만 잠원수영장 있고, 넓은 잔디 위에서 뛰어놀고, 배드민턴 치고, 자전거 대여해 한강도 선수 모양으로 갖추고 사이클 타는 사람들 보다는 간지가 덜하겠지만 시원하게 한강 길을 달릴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놀기 정말 좋아요.

 

 

주의해야 할 점은 거기서 개인 취사는 안돼요. 간단히 라면 정도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으니 참조하세요. 오고가는 교통체증에 기름낭비, 시간낭비 줄이고 잠원캠핑장 많이많이 놀러 오세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