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머릿속이 복잡하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구요? 살아 가면서 풀리지 않고 복잡한 일들이 있을 때 해결방법이 쉽게 떠오르지 않아 고민을 해 본 경험들이 누구나 여러 번 있을 것입니다. ‘한국 상담 대학원 대학교’라고 혹 들어 보셨는지요?

 

 

 

 

학교 앞을 지날 때 마다 저 곳은 뭐하는 곳이지? 하고 무척 궁금했는데 발걸음이 쉽게 옮겨지지 않더군요. 막연히 상담에 대한 것을 공부하는 곳이겠지 추측할 뿐... 어느 날은 수업을 듣고 있는 건지 여러 사람의 모습이 한 곳을 주시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하고 입구 게시판에 입학생을 모집하는 벽보가 붙여 있기도 하고... 큰맘 먹고 오늘은 일부러 시간을 내어 궁금증을 해결해 보려 방문을 했는데 방학중이라 학생들을 아쉽게도 볼 수 없었답니다.

 

 

 

 

‘한국 상담 대학원 대학교’는 상담에 철학적 사유와 문학적 통찰을 접목시킨 인문 상담학을 구축하여 한국 상담학의 새 지평을 열고자 하며 각 개인이 자기 성찰과 자개개발 및 자아실현을 이루고 공동체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며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이를 위해 인간에 대한 다각적이고 입체적인 이해를 도모하는 한국사회에 적합한 성숙하고 창의적이며 유능한 전문 상담인을 양성한다합니다.

 

 

 

 

부설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과연 언제 상담이 필요할까요?

- 가족 (부부)간의 고민이 있을 때

- 자녀의 적응이 걱정될 때

- 진로에 대해 고민이 있을 때

- 성격을 좀 더 잘 이해하고 싶을 때

- 대인관계에 갈등이 있을 때

-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을 때 등등

 

상담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듣고 해결해 주실 10여명이 넘는 유능한 교수님들이 계시니 고민이 있으시다면 한번 노크해 보세요.

특히 ‘15세 상담 연구소’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을 실시, 청소년상담자를 위한 집단상담, 리더양성과정 실시, 청소년상담 관련 종단 연구/질적 연구 실행, 교사들을 위한 공식 연수 과정 실시 등 건강한 청소년상을 찾아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 되었다합니다.

지난 3월 ebs와 함께 한 교육혁명 ‘15세에 주목하라’ 다큐프라임은 성공리에 끝마쳤다네요. 고민이 있으시다면 -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서초동 무지개 아파트 경부고속도로 건너편에 위치한 ‘한국상담대학원대학교‘ 문을 활짝 열어 보시면 어떨까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