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주민 소통의 장

 

 

by 서초여행 윤점임리포터

 

 

 

신년이 시작되면 지난해의 결과보고, 올해의 계획 보고와 함께 주민들과의 만남의 장이 마련되는데 서초1동은 오늘(1월16일) 그날이랍니다. 식전 행사로 서초1동하면 떠오르는 사물놀이패의 신나는 풍악 공연이 있었습니다.

 

 

 

 

 

 

 

 

 

 

진정으로 서초주민의 이익을 위해 ‘현장에 가면 답이 있다’하여 주민이 찾는 곳이라면 마다않고 찾아가시는 진익철 구청장님과 서초 구민을 대표해 국회에서 목소리를 대신해 주시는 강석훈 의원님의 노고에 감사하는 주민의 마음을 담아 꽃 전달식과 창신교회의 불우이웃돕기 쌀 전달식으로 만남의 장이 시작되었습니다.

 

 

 

 

 

 

 

 

 

강석훈 의원님은 국립중앙의료원 원지동 이전 확정 등 ...모두가 주민들의 협조와 성원으로 이루어진 결과물이라며 주민을 위해 죽도록 일 할 것을 다짐하셨고 진익철 구청장님께서는 좀 일찍 부임해서 서초1동에 오셨더라면 ‘동민들이 좀 더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해 주셨을텐데’ 라며 좁아서 복도에 계시던 분들을 직접 안내해서 인도해 주셨답니다.

역시 구청장님 멋지세요 !!

 

 

 

 

 

 

 

소통의 장을 마련해 주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이심은 작년이나 올해나 변함이 없으시네요. 길마중 길의 매연 상태와 화장실 시설 그리고 1643번지 전용 주거지역의 해제....등 많은 주민의 소리에 일일이 답변을 해 주셨답니다.

 

 

 

 

 

 

 

이어서 서초1동의 이민우 동장님의 한해 계획보고와 함께 주민이 하나되는 다과의 장을 마련해 지난해 서초1동이 ‘맑고 깨끗한 서초 가꾸기’에서 우수동으로 선정된 것처럼 올해에도 모두의 안녕과 소원성취 하시기를 기도하며 축배로써 만남의 장을 끝마쳤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