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보육정보센터의 체험활동 ‘오감나라’

 

 

 


                                                            by 서초여행 김순아리포터

 

 

 

 

 

 


서초구에서 운영하는 남부순환로(서초동)에 있는 서초보육정보센터의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오감나라에 가봤습니다.

 

 

요즘 저출산이라 아기들이 많지 않아서인지 몰라도 서초보육정보센터에 온 아기들은 하나같이 왜 이렇게 이쁘고 귀여운지요. 제가 나이가 들어서인가(?) 너무 귀엽고 우는 애조차 깜찍하게 보이더라구요. 더군다나 3층에 위치한 체험 활동실 ‘오감나라’는 그야말로 별천지였습니다.

 

 

 

 

 

 

 

입구 출입문부터 영유아들이 만화에서나 볼 듯한 출입문을 열면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오감을 활용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놀이 할 수 있는 체험 활동실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땐 다른 어린이집에서 쿠키 요리체험 활동을 막 끝나고 가서 그런지 체험실 전체엔 달콤한 쿠키향이 퍼져있었어요. 이밖에도 체험실에는 모래나라, 통밀나라, 쏙쏙나라, 빛의 나라, 찍찍나라, 볼풀나라 등 영유아들이 신나게 놀 수 있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답니다.

 

 

부모들이 아가들 데리고 다닐 수 있는 곳이 동물원 정도(?)냐 볼풍장인데에 비해 안심하고 안전한 서초보육정보센터의 체험활동실오감나라에 와보세요. 멀리 놀이공원 가는 것보다 가깝고 돈도 안들고 정말 좋답니다.

 

 

 

 

 

 

서초보육정보센터의 오감나라를 이용하려는 분들은요.

오감나라 대상은 18개월 이상의 영유아와 부모이구요.

이용시간은 월·수 14:30/15:30, 금 13:30/14:30, 이용요금은 영유아 1인당 1,000원이라네요.
이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요 많이들 이용하세요~ 정말 좋아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