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공공자전거 양재역 스테이션

 

 

 

 

 

 

여유시간을 이용해 자신의 자전거를 이용하여 한강이나 공원으로 운동을 많이 나가고 있죠. 그러나 서초여우처럼 자전거가 없는 사람들은 주말을 이용해 자전거로 먼 거리를 달리고 싶지만 가지고 있는 자전거도 없도 자전거 대여소가 있는 곳만을 이용해야한다는 것도 번거롭죠.

 

 

그럴 때 자전거대여소를 이용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서초구 공공자전거>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스테이션을 위치를 파악하고 가까운 곳을 이용합니다. 장기간 이용할 경우에는 이 홈페이지에서 회원등록을 하시는 것도 좋아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초구 9개의 스테이션 양재역에 있는 공공자전거 스테이션 모습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서초구청이 있는 양재역 11번 출구로 나가면 노랑색 자전거를 쉽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나란히 놓여져 있는 공공자전거는 겨울이라 눈소식이 많아서 그런지 노란 자전거 안장 위에 비닐로 씌워져 있네요. 세삼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자전거 옆에는 무인스테이션과 함께 자전거로 양재천으로 가는 길을 안내해주네요. 

 

 

 

 

 

 

 

 

무인스테이션 하단에는 간단히 공공자전거 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결재 없이 교통카드 또는 대여번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이라도 간단한 절차와 휴대폰 또는 교통카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이용하고 반납할 때에 빈 공간이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진으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무인스테이션 화면에서는 회원가입하는 방법 대여하는 방법이 사진을 통해 쉽게 안내되어 있으며 홈페이지를 보지 못하고 무인스테이션만 볼 경우에도 어렵지 않게 서초구 공공자전거 스테이션 위치자전거 수를 알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비와 눈이 올 수 있는 것을 대비하여 날씨정보를 알려주며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에 관하여 더 자세한 경우는 아래와 같이 있으며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초구 공공자전거 홈페이지 바로가기>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