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로 한 해를. 직장인 러브켓 만들기 자원봉사 실시

 

 

 

 

 

 

 

연말 송년회 계획은 어떻게 잡고 있으신가요? 매년 그랬던 것처럼 술로 보내지 마시고 뜻깊은 봉사활동을 마음을 단합해보는 건 어떨까요?

 


반포4동, 서초2동, 양재2동에서 뜻깊은 자원봉사 행사가 진행이 되어 소개해드립니다. 캄보디아의 아이들에게 러브켓을 만들어 학용품을 담아 보내는 자원봉사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제철 자원봉사단과 다산인재개발원 직원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원래 반포 4동 주최로 4층 서래홀에서 진행되기로 했지만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인해 서초2동과 양재2동도 지원하기로 한 것입니다.

 

 

반포 4동에서는 2010년부터 청소년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여 러브켓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하였고 11회까지 진행되어 402명이 참여한 규모있는 행사입니다.

 

 

 

 

 이번 직장인 러브켓만들기 자원봉사에서는 매년 러브켓 만들기 청소년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 어머니 3명도 함께 자원봉사에 또 동참 할 예정입니다. 진행은 자원봉사 캠프 및 자원봉사 의미 소개, 아프리카 아이들 모습 상영, 러브켓 만들기, 카드작성, 설문조사, 의견나눔 등의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알콜도 긴장을 풀어주고 단합되지만 함께 만들며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더 뜻깊은 시간과 단합되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 행 사 명 : 직장인 러브켓 만들기 자원봉사 실시
   □ 기    간 : 2013. 12. 27(금) 09:00 ~ 12:00
   □ 장    소 : 반포4동 주민센터 4층 서래홀
   □ 대    상 : 자원봉사자 95명
                (직장인 자원봉사자 83, 캠프회원 등 12)
   □ 내    용 : - 자원봉사 캠프 및 의미 소개
                 - 아프리카 아이들 모습 상영
                 - 러브켓 만들기 등
   □ 주    관 : 반포4동 자원봉사캠프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