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2동 송년의 밤

 

 

 

 

 

by 서초여행 안영진리포터

 

 

 

 

 

요즘 송년회 많이 하시죠. 방배2동 직능단체도 여기 송년회 행사를 놓칠 수 없죠. 17일 화요일 저녁 방배2동노인종합복지관 지하1층 강당에서 송년의 밤을 보냈어요. 많은 직능단체회원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었죠.

 

 

축하공연이 먼저 신나게 벌어졌어요. 춤도 노래도 빠질 수 없더군요. 많은 동 행사에 솔선수범하고 동네를 깨끗하고 좋은 마을로 가꾸시는 분들이 함께 하는 자리였어요. 그래서인지 취재하러 온 저도 그저 오신 분들에게 감사하고 싶더라고요. 이런 좋은 자리에 빨간 모자를 쓰고 계신 분들은 방배2동주민센터 직원분들이셨는데요.

 

 

 

 

 

 

 

행운권도 나눠주시고 앉을 자리가 없는 회원들에게 자리를 찾아주기도 하시면서 열심히 행사를 돕고 계시더군요. 멋진 축하공연이 끝나고 내빈 소개가 있을 즈음 진익철 구청장님과 국회의원, 시의원이 등장하셨네요.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그동안 서초구의 발전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셨어요. 내년에 더 살기 좋은 서초구가 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도 말씀하셨죠.

 

 

 

 

 

 

 

 

사실 생각해보면 같은 동에 살면서도 주인의식을 갖고 계신 분들은 다 이런 직능단체 회원분들이 아닌가 싶어요. 적극적으로 동네 행사와 좋은 일에 앞장서고 계시니까요. 그리고 이웃들과도 친하게 지내는 일은 참 중요하죠. 특히 이웃사촌끼리는 서로 돕고 지냈으면 좋겠어요. 요즘은 스마트폰 중독에 걸리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그냥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이렇게 만나서 의사소통을 하고 얼굴도 보고 서로를 이해해줬으면 해요.

 

 

 

 

 

 

 

 

이런 송년의 밤 행사로 2013년을 돌아보고 내년에 더 좋은 일들이 동네에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건배도 함께 하고 오래간만에 많은 동네 분들도 만나 웃고 그랬네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또 행운권 추첨이 되기를 기다리기도 했어요.

 

우산과 스팸세트가 있어서 많은 주민들은 즐겁게 기다렸죠. 수다떨기 좋아하는 직능단체 아줌마들보단 아저씨들이 더 회포를 푼 것 같은 기분도 들었어요. 동네 분위기가 이런 송년의 밤 행사로 더 따뜻해졌기를 바라네요. 방배2동 주민센터에서 애쓰고 있는 직원들과 동네 사람들 모두 갑오년 새해에는 좋은 일이 가득해서 길에서 만나도 웃으면서 좋은 일을 얘기할 수 있고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서초여행리포터로서 행복하고 즐거운 소식을 더 많이 전달할 수 있기를 바라니까요. 여성과 남성 모두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저도 애쓸게요.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12.26 22:09 address edit & del reply

    재미있으셨겠어요!! ^^

  2. Favicon of http://smilingbee.tistory.com BlogIcon 최연수 2013.12.28 12:14 address edit & del reply

    연말분위기 제대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