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반포4동 직능 단체 연합 송년회에서

 

 

 

by 서초여행 김현주리포터

 

 

 

 

 

 

 

2013년 12.19에 반포4동 직능 단체 연합 송년회가 있었어요. 작은 도서관에서 매주 봉사자를 하고 있어서, 함께 봉사하는 분들과 참석하는 기회가 되었지요. 올해도 어김없이 사회는 작은 도서관 관장님을 맡고 계신 전신숙님께서 낭낭한 목소리로 맡아 주셨어요.

 

 

 

( 반포 4동 주민 센터를 가득 채워 주신 2013년도 직능단체 봉사자분들…)

 

 

 

 

 

행사가 낮 시간인데도 한해 동안 고생하신 봉사자 분들을 격려하기 위해서 서초갑 김회선 국회의원님, 현장에서 발로 뛰시는 진익철 구청장님, 서울시 의원 김진영 시의원님, 서초구의회 의원님들 및 각 계에 분들이 참석하셨어요.

 

초청한 모든 분들과 함께 1부 행사는 방배중학교 합창단과 국립국악원 민속단 악장 남기문님의 공연으로 시작해서 반포4 동 봉사자 분들께서 일년 동안 열심히 해 주신 행사를 스크린으로 보았어요. 그 동안 참 많은 일을 여러 면에서 있었구나 하고 한 해를 돌아 보게 되었어요.
 

 

 

( 올 해를 대표하는 반포서래 한불 음악 축제 때 거리 퍼레이드 모습…

지역 사회의 대표적인 주민 행사로 자리를 잡았어요.)

 

 

 

 

 

 

 

 

 

서초갑 국회의원 김회선 국회의원께서 참석하셔서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서 봉사하신 봉사자 분들에 대한 감사와 덕담을 해 주셨어요.

 

 

 

 

 

 

 

 

 

 

반포4동 주민 자치 위원회에서 1년 동안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신 분들께 표창을 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진익철 구청장님께서 받으셨네요. 항상 서초구를 위한 열정에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이겠지요^^
 

 

 

 

 

 

 

 

 


그 외에도 연말을 맞아서 이웃 돕기 성금으로 크리스마스 전통 장터에서 얻은 수익금을 재한 프랑스 단체 ADFE, AFC 회장님께서 150만원과 미도 1차 아파트에서 200만원을 서초구청장님께 전달해 주셔서 이웃 사랑의 훈훈함을 보여 주셨어요.

 

 

 

 

 

 

 

 

 

케익 커팅과 김희선 국회의원님과 진익철 구청장님의 건배 제안으로 1부를 장식하고, 참석자들을 위한 뷔페로 맛있는 점심을 한 해를 같이 한 작은 도서관의 봉사자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청마의 해인 갑오년에도 멋진 봉사 부탁드려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