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에서 쇼핑을 즐기다,

DX 아르체 쇼핑몰!

 

 

 

by 서초여행 강아영 리포터

 

 

 

 

 

 

 

 

 
요즘 친구들 생일이 많기도 하고 연말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다 해서 선물 살 일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한 번 날을 잡아 선물을 사기로 하고 쇼핑몰을 검색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집 가까운 곳에 쇼핑몰이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바로 양재역 신분당선 안에 있는 DX 아르체 쇼핑몰이었습니다.

 

 

 

 

 

 

 

 

 

신분당선은 분당에서 강남까지 16분만에 가는지라 가끔 이용하고는 했는데 쇼핑몰은 항상 바삐 지나가기만 했지 뭘 산 적도, 제대로 구경한 적도 없었어요. 그래서 한 번 쇼핑몰에 구경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DX 아르체 쇼핑몰은 양재역 신분당선이 개통되면서 지하상가에 조성된 쇼핑몰인데요.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이 발달한 곳인데다 남부순환로와 강남대로가 만나는 교통요충지에 세워져서 그런지 유동인구도 많고 쇼핑몰이 활기를 띄더군요. 이곳에는 의류매장, 커피전문점, 구둣가게, 식당, 아이스크림 가게, 휴대폰 매장, 화장품 가게 등 다양한 상가가 입점해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다양한 물건들을 쇼핑할 수 있고 맛있는 음식들도 먹을 수 있어요.

 

 

둘러보니 대부분 유명 브랜드들과 체인점이라서 손쉽게 찾을 수도 있겠더라고요. 친구 선물을 사기 위해 들른 쇼핑몰인데 여러 상점들에 눈이 홀려 마음껏 구경했답니다. 특히 유명 잡화점에서는 여러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 매장을 30분 정도 둘러본 것 같아요. 물론 친구들 선물도 양껏 샀답니다. 그렇게 한참을 구경하다 무심코 천장을 봤는데 깜짝 놀랐어요.

 


 


천장과 바닥이 너무 모던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초록색고 주황색이 섞여져 있는 외관은 곡선처럼 미끄러져 더욱 깔끔하고 우아하게 보이는데 조명까지 산뜻해서 정말 시선을 사로잡더라고요. 게다가 모든 기둥들이 스마트 전광판 형식으로 돼 있어서 여러 광고물들로 사람들의 눈을 현혹시키는데 꼭 미래 쇼핑몰에 와 있는 착각마저 들었답니다. 대부분의 쇼핑몰은 매장 디자인에만 신경써서 그런지 쇼핑몰 자체는 그다지 큰 감흥을 불러 일으키지 않는데 이곳은 정성을 들인 티가 나더라고요. 이 블로그를 읽으시는 분들도 시간나면 한 번 들러보세요. 예쁜 쇼핑몰에서 다양한 물건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12.09 10:41 address edit & del reply

    깨끗해서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