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름을 위한 준비, 무더운 여름더위를 이겨낼 여름 보양식 추천

 

여름 보양식 콩국수 맛집 추천

 

어느덧 6월이 성큼다가왔습니다. 6월은 후덥지근한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몸은 한없이 축축 늘어지고 무기력해지며 입맛이없어지기 쉬운 여름이 시작되는 달입니다! 하지만 걱정은 하지마세요~ 서초여우가 여름더위를 이겨낼 여름 보양식 맛집을 알려드립니다! 여름 보양식은 삼계탕, 장어, 오리 등등 많은 음식이 있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름 보양식은 바로 콩국수입니다! 고소한 콩국물과 쫄깃한 면발! 게다가 가격도 착해 더더욱 좋은 서민의 사랑을 받고있는 여름 보양식 콩국수! 여름 보양식 콩국수로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세요~ :-)

 

 

 

엄마가해주는 바로 그 맛, 서울 노원구 공릉동의 제일콩집 콩국수

어릴적 엄마가 해주던 고소한 콩국수 맛이 그립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자연스럽고 텁텁하지않는 콩국물의 맛이 오랫동안 입안에서 여운으로 남는다는 콩국수집이예요~! 이곳은 매일 매일 그날의 쓸 콩을 갈아서 콩국물을 내고 두부와 청국장을 직접 만든다고하는데요 함께나오는 반찬도 집에서 먹는 집반찬과 같다고하서 더욱 인기라고하네요!

 

외국인들에게도 손꼽히는 한국음식점 명동교자 콩국수

 

40년 넘게 명성을 알리고있는 명동교자의 대표메뉴인 칼국수외 여름에는 콩국수도 판매하는데요! 식사시간에 항상 명동을 지나갈때면 길게 늘어선 줄을 쉽게 찾아볼수 있죠. 칼칼한 칼국수의 쫄깃한 면발과 콩국수의 시원하고 고소함을 함께 맛본다면 금상첨화겠죠? 진한 콩국한번 맛보러 명동으로 오세요~

 

콩죽이라고 불러주세요 진주회관 콩국수

콩국수에 나오는 콩국물이 하도 진해서 콩죽이라고 불러도 될만큼 진한 맛이 일품인 진주회관의 콩국수는 강원도산 노랑콩만 사용하는 식당입니다~ 콩의 감칠맛이 좋고 콩가루를 섞어 뽑는 면발이 쫄깃한 면발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다고하는데요 서울 중구 서소문동의 소문난 맛집이라고 합니다.

 

닭육수만 유명한게 아니랍니다~ 콩국수 잡수러오세요~ 진주집 콩국수

 

닭육수로 만든 칼국수로 유명한 맛집이지만 이렇게 더운 여름에는 콩국수가 칼국수 인기 못지않다고하는 진주집의 콩국수! 위에 소개해드린 진주회관이랑 가족 관계인 집이라 국물맛은 거의 같으나 국수가 조금 다르다고하네요! 이곳은 비빔국수와 닭칼국수도 함께 판매하고있으니 입맛이 없어지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여의도동 여의도백화점에 있다고합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