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분위기를 서초여우 블로그, SNS에서 느껴보아요~

 

 

 

 

 

 

 

11월부터 울려퍼지는 캐롤과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첫눈.

모든 것들이 겨울을 물씬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12월은 겨울과 함께 크리스마스도 있고 한 해의 마지막으로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들죠. 2013년을 돌아보고 2014년을 계획해야하기 때문이죠.

 

 

 

 

12월 서초여행 블로그 테마 사랑과 희망입니다. 12월 크리스마스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의 사랑을 느끼며 다양한 모임이 이루어지고  다음 새해를 계획하며 계획대로 잘 해내가갈 것이라는 희망을 품어야하니까요.

 

 

 

하얀겨울이지만 크리스마스의 붉은 색 역시 겨울을 상징하죠. 마주잡은 두손에서 사랑과 희망을 보여주며 내리 쬐는 무지개는 설레임 가득한 희망,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보여줍니다. 눈사람과 쿠키, 빨간양말은 겨울을 설레게 해주죠.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서초여행 블로그이죠?ㅎ

 

 

 

 

 

 

 

 

 

 

다음은 서초여우 트위터 입니다. (http://twtkr.olleh.com/seocho_woman)

밤하늘을 환하게 비춰주는 하얀 눈과 눈사람의 사랑이 차가운 겨울이지만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서초여우의 페이지(http://www.facebook.com/scwoman)도 트위터와 비슷하지만 사이즈에 맞게 함축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SNS에서는 귀여운 이미지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죠.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현재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관심가지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