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힐링 페스티벌, Eco Show 2013]행사 안내

 

 

 

 

 

 

힐링이란 단어가 보편적으로 쓰이고 있지만 여러분은 힐링하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힐링이 된다고 느낄 때는 어떤 때일까요?

 

 

 


단어는 보편적이지만 생활 속에서 힐링하고 있다는 기분을 느껴본적은 많이 없습니다. 여기 생활 속 힐링을 느끼게 해주고 힐리을 알게해주는 행사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친환경 힐링 페스티벌, Eco Show 2013]이 그 행사입니다.

 

 

 


힐링(Healing)은 치유된다라는 뜻이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즉, 치유되는 것이 건강과 연결되는 것이죠. [친환경 힐링 페스티벌, Eco Show 2013]에서는 힐링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소비자와 만나게 해주려 합니다. 기업에서는 친환경 관련 기술을 개발을 통한 생산 및 공급의 확대와 활발한 유통을 위한 자리일 것이며 소비자는 친환경 삶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환경 상품소비문화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적 삶, 건강함 삶, 즉 힐링문화의 확산을 위해 기업과 소비자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이죠.

 

 


"친환경 라이프를 Design하자"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친환경 힐링 페스티벌, Eco Show 2013]에는 친환경 가공식품, 전통식품, 천연식품 소재 및 첨가물 등의 친환경 기업관과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종묘, 종자, 비료 등의 친환경 농기자재관지자체 및 기관홍보관이 열릴 예정입니다. 식품 이외에도 실내텃밭가꾸기, 친환경 비누만들기, 에코박스 만들기 등의 친환경 체험프로그램과 친환경 주거 및 주택에 대한 전시관이 있으며, 친환경 가구, 주방용품, 욕실용품, 인테리어, 의류, 염색 등 친환경 생활 및 제품관이 있어 그야말로 인간이 살아가면서 필요한 의식주에 대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친환경 의식주에 대해 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친환경 농산물 품평회, 친환경 농산물 의무자조금 도입 방안 심포지엄, 똑똑한 주부들을 위한 Eco-Market! '친환경 농산물 직거래 장터' 등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간 : 2013. 12. 05(목) ~ 12. 07(토) / 3일간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장소 : SETEC (3호선 학여울역)
홈페이지 : http://www.ecoshow.kr/
주최 : 한국농어민신문, 친환경농축수산유통정보센터
주관 : 친환경생활연대협동조합, (주)대한이앤티
후원 :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예정)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