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초구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 따뜻한 사랑 나눠요!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제 패딩이 어색하지 않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호빵과 만두가게에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죠.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이 하나되는 나눔의 현장이 진행될 것이라는 소식을 서초여우가 알려드립니다.


 

 

매년 기록적인 추위에 올 겨울 역시 더 심하다고 하는데, 저소득 주민들의 걱정은 더욱 늘어납니다. 난방비 부담으로 냉방에서 지내고 전기장판에 의지해 화재가 발생하기도 하죠. 또한 불경기가 계속되면서 도움의 손길도 많지 않은 이때, 서초구언남고등학교 샤프론 봉사단ROTC 17기 총동기회 65명이 함께 방배 2동 전원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를 11월 10일 진행한다고 합니다.


모두가 하나되어 모은 성금으로 연탄이 필요한 기초생활 수급자, 홀몸노인 등 20여 가구에 4,000여장의 연탄 나누기 활동을 통해 연탄보다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사랑의 연탄나눔]행사에 지역내 학생이 어려운 이웃을 직접 참여한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학생들에게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체험하고 그들이 어떠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지 한번쯤은 고민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는 것이어서 매우 특별한 의의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학부모도 함께 참여하여 사춘기 자녀와 유대감 형성은 물론 자녀들의 올바른 가치관 확립을 세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하는 ROTC 17기 동기회의 “사랑의 연탄 릴레이” 참여로 이번 행사에 의미를 더 할 것입니다.

 

 

서초구는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외데오 추후 노후 된 연탄보일러 교체사업 연계 및 지원으로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