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르르~~재미있는 물레체험

 

 

 

by 서초여행 윤점임 리포터

 

 

 

 

 

 

오곡이 누렇게 황금물결을 이루는 풍성한 결실의 계절 10월 끝자락에 서초구에서는 페스티벌이 벌어지고 있어요. 제10회 서초 자치회관 프로그램 박람회서초구청1층 서초플라자에서 아주 성황리에 막을 열었습니다. 18개동 자치회관 인기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태로 이루어져 누구나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답니다.

  

 

 

 

 

 

 

 

 

 

뱅글뱅글 돌아가는 물레가 한낱 흙덩어리를 조금씩 변회시키는 모양을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가 선생님 말씀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열심히 하시는 할머니의 작품은 과연 어떤 모양으로 완성품이 될까? 이미 누군가가 만들어놓은 그 누구의 완성품보다 멋지리라 기대가 됩니다.                

 

 

 

 

 

 

 

 

 

애니 멀 토피어리를 만들어 '나만의 미니정원 만들기'는 외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체험 장이랍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마치 처음 보는 모습이라도 된냥 외국인들은 꼭 만들어 보고서 관리하는 방법까지 물어보니 인기 짱 코너 일 수밖에요. 가죽으로 만들기에서도 위험한 망치질까지 서슴지 않고 두들기는 열정이라니.

 

 

 

 

 

  

 

 

 

   

주머니 속에 향이 나는 드라이꽃등을 채우고 겉에 예쁘게 장식을 하는 '향주머니 만들기'를 필자도 했답니다. 화장대앞에 걸어봤는데 어때요 멋지죠?

  

 

 

 

 

 

이밖에도 한문으로 가훈쓰기 ,뜨게질하기,친환경 비누 만들기,종이접기등 여러강좌들이 있어서 즐겁고 알찬 여가를 저렴하게 보낼 수 있답니다. 더불어 다른 프로그램 발표회이번주 목욜(31) 서초구민회관에서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10.31 20:09 address edit & del reply

    와!! 재미난 체험이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