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도 우승도 샤방샤방 서초1동 탁구실력이 죽여줘요!

 

 

 

 

 

 

by 서초여행 윤점임 리포터

 

 

 

 

 

 

"서초 탁구 가족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우리 서초구 탁구인의 축제인 ‘제 16회 서초 구청장배 탁구 대회’를 개최하게 된 서초구 탁구연합회장 양승수입니다."

 

양승수 연합회장님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서초구 탁구 연합회 주관 제16회 서초구청장배 탁구대회가 지난 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8시 30분을 시작으로 동덕여고 체육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여가를 보람 있게 보내기 위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는 생활 체육인구가 많아지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탁구의 인기가 요즘 부쩍 높아지고 있다합니다.

 

좁은 공간에서 전신을 사용하여 즐기는 생활 체육으로 2.7g에 불과한 가벼운 공으로 변화무쌍한 기량을 펼칠 수 있는 매력적인 운동이기도 하고요. 그러다보니 다른 스포츠에 비해 노년층이 즐기기에도 위험하지않아 실버대회가 있을 정도랍니다.

 

 

 

 

 

 

              

 

 

이날 선수뿐 아니라 구경 온 사람을 포함하여 500~600여명의 사람들 열기는 경기를 하는 선수들을 경기 내내 긴장을 놓치 못하게했지요. 우리 서초1동 선수들도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려고 노력운 다했으나 워낙이 출중한 다른 선수들 앞에 올해엔 참여하는데 의미를 두기로 했답니다.

 

평소 연습할 땐 자신없어 보이던 회원이 대회장에서 멋진 유니폼을 갖춰 입고 경기를 하니 마치 국가 대표라도 된 양 아주 멋졌답니다.

 

 

       

 

 

 

 

 

서초 구청장배 대회가 16회를 맞이하는 동안 우리서초1동은 올해 두 번째로 참여하는데  비해 무려 4종목에서 상장과 상품을 거머쥐어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둠으로써 참여의 의미 100%이상의 효과를 거두었답니다. 2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여 뜻있는 시간과 단합대회를 함으로써 화합과 기쁨의 축제 한마당을 즐겼답니다.

 

 

“실력도 우승도 샤방샤방한 우리 서초1동 파이팅”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