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들의 수다秀多/문화생활 수다

월요일 음악 [다시월요일&월요일이 좋은 이유]

월요일 음악 [다시월요일&월요일이 좋은 이유]

 

 

 

 

 

 

월요일을 맞이하는 오후. 서초여우는 문뜩 궁금했어요. 금요일, 토요일에 관련된 음악은 있는 월요일과 관련된 음악이 있었던가?

그래서 검색을 해보았죠. 근데 우왕~ 많네요!!! 왜 미처 알지 못했을까요?

 

 

월요일과 관련된 음악들 중 서초여우가 좋아하는 가수들을 중심으로 몇 곡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자신있게 추천해요~

 

 

 

 

 

 

 

 

 

롤러코스터 - 다시 월요일

 

월요일을 맞이하는 우리들의 마음이 헤어진 다음날의 기분과 같을까요? 소중한 주말을 보내고 다시 출근, 등교해야하는 주말이 그리운 마음과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같을까요? 똑같을 수는 없지만 비슷한 점은 있겠죠. 허무하고 씁쓸하다는 것.

롤러코스터의 조원선언니의 보컬이 너무도 매력적인 '다시 월요일'입니다.

 

모두 체념하고 다시 월요일

하루가 짧아진다

tv를 보다 큰소리로 웃어

어색한 웃음소리

....

다시 월요일

다시 새로운 하루

별로 새로운일도 없지만

웃으며 다시한번

다시 월요일지나 화요일

 

 

 

 

 

 

 

 

 

 

 

 

 

 

모든 - 월요일이 좋은 이유

 

주말이 싫고, 월요일이 좋다고 하는 사람이 있나요? 물론 있겠죠. 짝사랑하는 그녀 또는 그가 학교나 회사에서만 볼 수 있다면 안그렇겠어요? 핑계를 대고 주말에 약속을 잡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진심인 마음을 담은 노래가 있어요. 모든의 '월요일이 좋은 이유'입니다. 저도 오늘 처음 들어 본 가수와 노래입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듣기만 해도 설레이는 가사가 월요일병을 훌쩍 날려버릴 것 같네요. 찾아보니 피아노버전말고 다른 악기와 함께 부르기도 하지만 전 피아노선율과 보이스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훈남포스 풍기는 모든의 '월요일이 좋은 이유'라이브로 들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