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女幸방방곡곡/여행리포터 취재기

서초구에서 열린음악회

 서초구에서 열린음악회

 

 

 

 

by 서초여행 장은화 리포터

 

 

 

 

 

 


지난 10월 6일 열린음악회 녹화가 있었습니다. 장소는 반포지구 한강공원이랍니다.
주변에는 열린음악회가 열리는 현수막이 많이 보여서 서초구의 축제처럼 느껴지더군요. 역시나 한강에는 7시30분 시작임에도 불구하고 6시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잔디에 텐트를 치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도 전혀 지루하지 않아보였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이죠?

 


입장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줄이 끝이 보이지 않더군요. 저는 가족과 함께 기다리는 것을 포기하고 잔디에서 다른 사람들처럼 사람들을 보며 공연을 기다렸습니다. 창군 65주년을 맞이하여 군인 아저씨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얼마 전 국군의 날을  기념으로 국군장병들과 함께하는 시간입니다.

 

 

 

 

 

 

 


 


이날의 행사는 오후 3시30분부터 의장및 전통무예시범을 시작으로 일찍부터 창군6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와 함께했습니다.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된 체험마당에서는 장비 탑승체험과 무기 , 장비 전시하여 군 장비에 대한 상식과 이해를 돕고 탑승체험 기회도 있었다고 합니다. 군 장병들이 먹는 급식을 맛보는 급식체험과 사격을 직접해보는 군인체험의 시간이 있었더군요. 아이들과 더 일찍 가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남더군요.

 

 

 

 

 

 

7시30분부터 시작한 열린음악회는 연령대를 불문하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들이 있어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었습니다.특히 걸스데이의 공연에서는 군인 아저씨들의 환호가 하늘을 찌르더군요^^

 


태진아, 민혜경, 부활, 장윤정, 더원, 케이윌, 걸스데이, B.A.P, 나인뮤지스등 화려한 공연이 보는 이들에게 오랜만에 한강의 시원함과 함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해줍니다. 이날 방송은 10월 27일 방송된다고 하니 못 보신 분들 방송으로라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