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국화꽃 직거래 장터 - 가을날 국화 구경하세요

 

 

 

 

 

 


서초구청 앞 광장에 국화꽃이 피었습니다. 


화웨에서 주최하는 2013 가을맞이 국화꽃 직거래 장터가 열렸죠. 꽃과 같고 꽃과 같이 어여쁜 서초여우가 안갈 수가 없죠. 비가 온다는 날씨가 무색하게도 가을날 파랗고 높은 하늘아래 열린 직거래 장터였습니다.
앞서 서초여행 박민정 리포터님이 '국화꽃 직거래장터'에 대해 좋은 정보를 먼저 알려주셨어요. (바로가기 클릭)

 

 

 

 

그래서 서초여우는 가을날 꽃향기 듬뿍 느끼면 좋지 않을까해서 사진과 영상을 선물해드리고 싶어 찾아갔답니다.
서초여우가 알고있는 국화꽃은 한종류이거니와 컬러도 하얀색, 노랑색 정도로 알고 갔는데 가든맘, 금광 등 다양한 국화꽃과 컬러, 크기를 국화꽃이 쫘악~ 멀리 꽃구경 안가도 되겠더라구요.

 

 

 

 

 

 


국화꽃이라고 해서 뿌리 없이 꽃다발로 만들 수 있는 국화가 있지 않을까했는데 화분형태로 있더라구요. 작은 사이즈는 2,000원대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어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을날 아름다운 국화꽃 감상하세요~

  

흐드러지게 핀 국화꽃들이 마치 그림과 같아요~

 

 

 

 

 

 

 

 

이 꽃이 금광 국화꽃이라고 합니다. 두가지 컬러가 오묘하게 아름답네요.

 

 

 

 

 

 

 

 

 

 

꽃이 있으니 꿀벌들도 열심히 일을 하네요~

 

 

 

 

 

 

 

 

 

 

열심히 동영상도 찍어보았답니다.

 

 

 

 

 

 


크리스마스꽃이라 불리는 포인세티아도 한아름 있어, 미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것도 좋겠네요.

 

 

 

 

 

국화꽃 이외에도 공기정화를 도와주는 산세베리아 등의 관엽식물들도 많았습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들국화 등 향좋은 토종 국화꽃을 일반적으로 구하기는 힘들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사랑과 노력으로 토종 국화꽃도 많이 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서초화훼연합회 김천운회장님께  서초화훼의 활성화를 기대하는 한 말씀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10월 5일 오늘까지 직거래장터는 진행되지만 서초구 내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화훼들이 많습니다. 앞으로 많이 믿고 이용해주세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