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서초금요문화마당! 2012 최고의 행복한 중독!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감동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풋풋하고 따뜻한 뮤지컬 콘서트

벌써 782회의 공연으로 이어지며 서초구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서초금요문화마당! 또다시 내일이면 서초금요문화마당이 열리는 금요일인데요 ~ ^^ 이번 서초금요문화마당에서는 어떤 공연이 있을까 벌써부터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는 5월 25일 서초문화마당에서 열리는 공연을 소개합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입나다 :-) 이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웃음과 감동이 있는 뮤지컬로 우리가 잊기 쉬운 "사랑"에 대해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공연이라고해요!

 

 

사랑을 이야기하는 뮤지컬, 감동과 웃음의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조건없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예요! 이 뮤지컬은 흠 많은 이들이 모여 각자의 부족함 속에서 사랑을 이야기하는 뮤지컬인데요~ 사랑만큼은 세상에서 퇴색하지않고 사람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행복한 고민이란 걸 일깨우는 내용이라지요~ 삶에 지치고 힘든 우리 현대인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콘서트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이번 서초금요문화마당에서 만나실수 있답니다!

 

<우연히 행복해지다> 간략한 줄거리!

 

오후의 어느 한 까페에서부터 공연의 막이 시작됩니다. 조용해 보이는 평범한 까페에 평범하지 않는 사람들이 한 두명씩 모여들면서 극이 전개됩니다.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뭐든 참견해야 직성이 풀리는 수다쟁이, 사사건건 잘난 척을 하는 수상한 여자, 이 세상에 걱정거리라곤 단 하나도 없어보이는 해맑은 여자와 극 소심한 남자로 이루어진 이상한 커플, 게다가 정체불명의 탈옥수 까지.. 이 까페의 여러 등장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무언가를 발견해나가게 됩니다.

 

  

 

삶에 지친 사람들의 감성을 적셔줄 콘서트 뮤지컬로 행복을 느껴보세요~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2008년 10월 울산 투어 9회 전회매진, 2010년 춘천/대구/전주 투어 등 매회 관객 중 2/3이 2번에서 3번이상 관람하였을 만큼 입소문만으로도 연일 매진되고있는 인기있는 공연이랍니다! 이러한 뜨거운 인기의 공연을 이번 오는 5월 25일 금요일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날수 있답니다! 5월을 마무리하는 금요일 저녁, 가족과함께 감동과 웃음이 있는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을 통해 행복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서초금요문화마당 <우연히행복해지다>

 

일시 : 2012.5.25.금 / 오후 7시30분 (오후6시30분부터 800명 선착순 무료입장)

장소 : 서초문화예술회관 (서초구민회관) 강당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