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행 리포터 간담회가 열리다

 

 

 

 

by 서초여행 안영진 리포터

 

 

 

 

서초여행 블로그 리포터 오찬 간담회를 9월 11일 수요일 12시 예촌에서 했네요. 서초여행 블로그 리포터14명이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여행블로그리포터는 3기예요. 저는 1기부터 참여를 하고 있는데 서초구에 있는 여러 행사나 좋은 일들을 홍보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관심이 없던 구내의 행사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게 되고 서초구를 더 사랑하게 되는 것 같아요. 


 

3기 리포터은 3월 12일 화요일에 위촉되었는데요. 구정과 여성 정책에 관심있는 20~50대 서초구 거주 여성 20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성의 시각으로 바라본 서초구 사업과 여성정책, 가족사업 등에 대한 취재를 하고 있고요. 지역 자랑거리 발굴과 명소와 명물 발굴해서 취재를 하고 있죠. 또한 마을축제와 공동체 활동 등을 취재하기도 해요.


 

여우의 서초여행 블로그 http://seochowoman.tistory.com/
서초여행 트위터 http://twitter.com/seocho_woman
서초여행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cwoman

 

기사를 제공하고 SNS트위터와 페이스북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여우의 서초여행 블로그는 현재 총 방문자 수가 668,529명이나 되고요. 일 평균 3,423명이라고 해요. 트위터의 팔로잉은 12,201명, 팔로워는 11,983명이예요. 정말 많은 숫자군요.

 

 

 

 

 

 

좀 일찍 도착해서 이렇게 리포터분들 사진도 찍어보네요. 두 분 모두 예쁘세요. 사회활동 열심히 하시는 정열적인 분들이세요. 또한 자기소개할 때 보니 마을 공동체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리포터분도 있어서 참 존경하게 되었어요. 마을의 발전을 위해 저렇게 노력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저도 해보려고 했는데 생각 외로 할 일이 너무 많겠구나 싶어 마음을 접었거든요.

 

 

 

 

 

 


저흰 이번에 서초다산장학재단에 관해서 설명을 들었는데요.9월 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해요. 서초구에 만 10년 이상 전출입 없이 계속해서 거주하고 있는 가구의 셋째 이상 자녀로서 2013년도 국내에 소재한 대학(전문대 포함)재학생이면 된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조건이 되신다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랄게요. 50명을 선발한다고 하는데요. 매년 이 서초다산장학재단의 장학금을 받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어요.

 

 

 

 

 

 

 

 

 또한 진익철 구청장님이 저희 서초여행블로그 리포터들의 활동이 매우 특별하다고 하셨던 것 같네요. 저희 구만 가진 자랑이라고 해요. 작년엔 또 이런 활동 덕분에 인터넷부문 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죠. 다른 구에는 없는 특별한 서초구의 리포터들이니 앞으로 더 책임감을 가져야 겠군요. 모든 서초여행 블로그 리포터들 파이팅입니다!  

 

 

 

 

 

 

?덉쁺吏?png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09.25 12:39 address edit & del reply

    같이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