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에서 하는 알뜰한 결혼식! 예비신랑신부는 눈여겨볼 알뜰 결혼식 장소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결혼도하기전에 많이들 싸운다고하더라구요! 결혼준비를 하다 싸우지않는 예방법은 머니머니해도 헛돈 쓰지않고 알뜰하게 결혼 준비하는 것이죠! 오늘도 결혼 준비에 여념없는 예비신랑/신부님들을 위해 알뜰 결혼식 장소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 서초구에서 하는 알뜰 결혼식으로 행복한 결혼준비를 시작하세요! ;-)

 

 

서초구 알뜰 결혼식 장소 1.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

 

국립중앙도서관이 서민들을 위한 결혼식장 조성에 발 벗고 나섰다고하는데요 무려 640제곱미터에 달아는 국제회의장을 올 4월부터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저소득층을 위한 결혼식장으로 개방하였다고해요! '둘이 모여 하나되는 날, 국립중앙도서관이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표어를 내걸고 신부대기실, 폐백실 등 예식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어 눈길을 끌고있는데요 특히 국립중앙도서관은 서초역 2호선과 고속터미널역 3/7/9호선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울 뿐만아니라 고속도로 진입로, 올림픽대로에서도 접근이 용이해요! 게다가 383대를 수용할 수있는 넉넉한 주차장은 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지요~ 국제회의장 바로 옆에는 구내식당도 있어 연회도 가능하며 사용비용은 6만원이라고 해요.

문의: 국립중앙도서관 총무과 (590-0538)

 

 

 

서초구 알뜰 결혼식 장소 2. 내곡동 분재박물관

분재박물관은 우면동에 있을때부터 김재인 박물관장의 큰 딸 결혼과 제자들 결혼식을 치룬장소라고해요. 내곡동으로 이전한 후에 현재는 야외 400~500평을 행사장으로 쓰려고 준비중에 있으며 온실도 천정을 열수 있고 옆비닐도 올릴 수 있어서 굉장히 넓고도 아늑한 예식공간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작은 온실도 몇군데 있어 소규모 가족모임을 특별하게 할수있는 공간도 된다고해요! 셀수 없이 많은 예쁜 분재들이 마치 그대로 행사장식을 해준 것 같은 느낌이 많은사람의 발걸음을 찾게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공기도 좋고 소음하나 없는 산속 분재박물관에서 나만의 결혼식을 올리고 강의실을 식당으로 활용할 수 도 있는 내곡동 분재박물관! 주차는 100여대 가능하며 4~5월 분비를 거쳐 6월부터는 결혼식을 무료로 치를 수 있다고하니 소문나기전에 미리 한번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문의 : 577-0001~3

 

 

서초구 알뜰 결혼식 장소 3. 양재시민의숲 야외예식장

 

양재시민의숲은 8만평의 넓은 규모에 잘 꾸며진 조경과 녹지대가 조성되어있어 마치 '숲속 결혼식'을 연상시키기에 딱 좋은 결혼 장소예요! 야외예식은 별도로 야외촬영을 하는 번거로움을 생략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마치 전통 결혼식에서처럼 시민의 숲으로 놀러온 구경꾼들로부터 재미있게 축복하며 바라보는 시선을 함께 받아 축복이 배가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양재시민의 숲 야외예식장은 200석 규모의 결혼식 장소는 무료로 제공받을수 있지만 나머지 피로연, 사진, 드레스, 꽃길, 폐백은 본인이 직접할 수 있어 맞춤 야외결혼식을 할 수 있답니다! 단 유의 사항은 취사를 금지하고있어 도시락이나 완성된 음식을 제공하는 뷔페식단으로 준비하여야하니 이점 꼭 유의하세요^^

문의 : 576-3895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