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대한민국 지역홍보센터에서 골라보세요

 

 

 


                                                     by 서초여행 김선희 리포터

 

 

 

 

이제 추석이 한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추석선물 뭘 로 할지 결정하셨나요?

 


해마다 명절이 가까워오면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선물일거예요. 이 시기가 되면 백화점의 선물 카달로그며 인터넷 쇼핑몰, 각종매체에 실린 선물정보, 심지어 신문에 끼워져 오는 전단지까지 꼼꼼히 살피잖아요.
‘실속 있으면서도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믿고 살 수 있는 안전한 제품’바로 우리 주부들이 찾는 선물일텐데요. 
전국 각지의 질 좋은 특산품을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알게 돼 찾아가 봤습니다. 바로 지하철 7호선 고속터미널역 3·4번 출구 방면에 위치한 대한민국지역홍보센터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고속터미널역에 그렇게 많이 갔어도 대한민국지역홍보센터가 있다는 사실은 이번에 명절선물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하다 처음 알게 되었거든요. 지하1층은 지역정보 자료관이 있고 지역의 대표적인 특산품이 전시되어있는 지역 특산품전시관은 지하2층에 있더군요.

 

 

 

 

 

  

지하 2층 전시관 입구에는 곧바로 온라인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컴퓨터도 비치돼 있더라구요.


이곳에 전시된 물품들은 모두 지역홍보센터가 엄선한 지역의 명품 특산품, 공예품 등으로 일부는 현장구매도 가능하더군요. 저도 마침 양갱세트(14개)가 1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어 구매했답니다. 요즘 영화 ‘설국열차’ 때문에 양갱이 속칭 ‘단백질 블록’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 있잖아요. 대추양갱인데 그렇게 달지도 않고 맛있어 차와 함께 먹으면 좋겠다 생각했답니다.

 

 

 

 

 

 

 

 

이외에 각종 차 종류나 즙, 꿀, 버섯, 장신구 등도 현장구매가 가능하더군요. 당장 현장구매가 어려운 제품들도 직원의 안내를 받아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얼마든지 구매가 가능했답니다. 

 

  

 

 

 

 

 


특히 각종 도자기나 목공예품 등은 특히 귀한 분들께 선물로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한켠에 각 지역 특산품 소개 브로셔들도 비치돼 있어 집에 가져가 찬찬히 살펴보고 구매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아직 추석선물 결정 못하셨다면 이곳 대한민국 지역홍보센터에 한번 들려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정말 다양한 많은 지역특산품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단 공휴일에는 휴관이라고 하니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들려보세요. 나쁘지 않을 거예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