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예술단과 함께하는 시공간으로의 여행 -  서초금요문화마당

 

 

 

 

 

 


내일은 즐거운 금요일, 일명 '불금'이죠. 주말이 코 앞에 다가왔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는 금요일. 서초에서는 또 다른 의미로 기분이 좋아지는 불금입니다.

 

 

 


바로 '서초금요마당'이죠. 참신하고 다양한 문화공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었는데 이번주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깝고도 먼 나라를 일본이라고 하지만, 정작 가깝고도 먼 나라는 북한이죠. 이 번 공연은  <평양예술단과 함께하는 시공간으로의 여행>으로 NK예총 평양예술단이 보여줄 예정입니다. NK예총 평양예술단은 북한에서 실제 활동했던 예술인들로 구성되어 북한문화와 음악을 생생하게 전달해줄 것입니다.

 

 

 

 


가끔 TV로 북한예술단 공연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어서 빠져들어 보곤 했는데, 이번에 직접 그것도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니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수는 없죠!
모두 금요일 서초구민회관에서 봐요!

 

 

 

 

- 일 시 : 2013. 8. 23(금) 19:30
 - 장 소 : 서초구민회관
 - 공연단체 : (사)NK예총 평양예술단
 - 입장시간 :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 800명 입장가능
 - 공연시간 : 오후 7시 30분

* 원활한 공연진행을 위하여 오후 7시 20분까지 공연장 입장을 부탁드립니다!
7시 30분 공연이 시작되면 입장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08.26 11:31 address edit & del reply

    어떤 공연이었을지 궁금하네요....많은 문화 교류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