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할까요? - 국립중앙도서관 예식장 대여안내

 

 

 

 

by 서초여행 김지윤 리포터

 

 

 

 

 

‘나와 결혼해 주세요’


듣는 순간을 상상만 해도 두근두근 짜릿한 기분이 드는, 20대 중반의 여자 중 한명으로써 생각해보건대 이 고백이야 말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을 수 있는 가장 달콤한 사랑의 표현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을 꿈꾸는 혹은 계획중인 여자들이라면 결혼에 대한 많은 생각들을 하겠지만 절대 빠뜨릴 수 없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결혼식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장소! 이지요. 예를 들면, 바다가 보이며 따뜻한 햇살과 살랑거리는 바람이 부는 야외에서 파티하듯 모두가 즐거운 결혼식을 꿈꾸기도 하구요, 멋진 호텔에서의 우아하고 분위기 있는 결혼식을 생각해 보기도 하지요. 또 남들과는 조금 다른 색다른 결혼식을 꿈꾸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책을 사랑하고 도서관을 사랑하는 (혹은 도서관에서의 특별한 기억을 가진) 커플이라면 도서관에서의 정갈하고 단정한 결혼식은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그게 가능한 이야기 냐구요?

 

 

 

 

서초구 반포동에 자리한 국립중앙도서관 내 세미나 등 대규모의 회의가 진행되는 국제회의장에서는 지난해 7월부터 일반인에게 예식장소를 제공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하루에 한 커플의 예식만을 원칙으로 하여 시간, 공간 모두 여유롭게 식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주목되는 부분은 하루 2시간의 장소 사용료를 산정해 6만원의 신청금만 받고 있다는 점!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식장 대여료를 아낄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인생의 중요한 출발의 순간인 결혼! 그 첫걸음을 도서관에서 내딛는 이들을 위해 도서관에서는 격려와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사서가 직접 추천하는 책 선물을 증정하기도 한답니다~

 

 


 

대관료 : 6만원(하루 한팀 진행)
주   차 : 무료2시간
시   설 : 홀 200석, 신부대기실, 폐백실(폐백의상, 병풍, 폐백용품)
             혼주의자세트, 주례단상, 무대, 음향, 조명, 의자
피로연 : 구내식당에서 뷔페이용 2만, 2만4천, 2만8천

문   의 : 02-590-0538

 

 

관심 있으신 분들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첫 시작과는 달리 날이 갈수록 그 인기가 더해져 지금은 예약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을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사랑으로 하나되는 모든 커플들에게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이정표

 

 

 

 

 

 

 

 

정면

 

 

 

 

 

 

 

 


안내판

 

 

 

 

 

 

 

내부

 

 

 

 

 

 

 


이 곳은 피로연을 위한 ‘식당’ 입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08.22 03:35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도서관 갔다가 봤는데 대관료 보고 깜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