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어린이집교사 대상 특강 <더 좋은 날들은 지금부터다>

 

 


영유아기의 환경은 그 아이의 인생에 큰 영향을 줍니다. 인생의 틀을 만드는 기본적인 이 시기에 잘못된 교육방침아래에 있다면 인성에 영향을 받아 성인이 되어 사회생활에 전반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육교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죠. 그러나 요즘 뉴스에는 부모가 보지 않는다고해서 아이를 때리고 유통기한 지난 음식을 먹이는 교사와 원장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조심스럽고 정직하게 일하는 교사들이 힘이 드는 것이죠.

 

 


서초구에서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자신이 일을 사랑하고 열심히 하는 어린이집 교사들의 사기를 올리고, 힘든 일 속에 지친 마음을 위로해주는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바로 보육교사 특강을 준비한 것이죠.

 

 


이 날은 JTBC 주철환 대PD를 초청하여 특강을 진행하는데, 주철환 대PD는 명강의자로서 뛰어난 창의력과 언변을 자랑하는데 이번 서초구 어린이집 교사들을 위해 <더 좋은 날들은 지금부터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특강은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서초구 관내 어린이집에 근무하는 보육교사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며, 본 강의를 통해서 언론 속에 부정적인 기사로 인해 심적으로 힘이들고 사기가 저하된 보육교사들의 상처입은 마음을 따뜻하게 보듬어줄 것입니다.

 

 

 

   □ 일    시 : 2013.8.29. (목) 15:00
   □ 장    소 : 서초구민회관 대강당
   □ 참가인원 : 관내 어린이집 종사자 800여명
   □ 내    용
     - 식전공연 (백석예술대학교)
     - 어린이집 종사자들의 마음치유를 위한 힐링특강 (주철환)
   □ 강    사 : 주철환 JTBC 대PD
   □ 강의제목 : 더 좋은 날들은 지금부터다
   □ 문    의 : 서초구청 여성가족과 보육지원팀 ☎2155-6703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08.26 11:37 address edit & del reply

    서초구에서는 정말 좋은 강연 많이해주시는거 같아요!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