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면산둘레길 탐방 with 아르바이트 대학생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서초구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들이 있습니다. 서초구에서는 열심히 일하는 친구들과 뜻깊은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8월 16일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들과 함께 우면산 둘레길 탐방을 하기로 한 것이죠.

 

 


그 동안 서울 그리고 서초구에는 많은 비가 내렸죠. 강한 폭우로 인해 훼손된 우면산을 재정비하고 새롭게 탄생된 우면산 툴레길 함께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지역명소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며 우면산 둘레길을 걷고 나서의 느낌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고 찾을 수 있는 우면산 둘레길이 되기 위해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입니다.

 

금벙 대학생들과 함께 할 우면산 둘레길 코스는 유점사 약수터 입구에서 출발하여 드림코스를 지나 대성사입구를 거쳐 예술의 전당입구까지이며 대성사 입구 앞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며 포토타임도 갖고 대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우면산둘레길 이외에도 지난 7월 29일과 8월 5일에는 응급처치교육을 들으며 만에 하나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응급처치프로그램을 배우며 13일에는 [대기업 인사담당 취업특강]에서 함께 참여하여 대학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취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이후 20일에는 진익철 구청장이 멘토가 되어 영화감상과 더불어 영화에 대한 이야기와 삶의 자세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시네마토크콘서트>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아닌 힘을 내서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대학생들을 기대합니다!

 

 

- 일  시 : 2013. 8. 16.(금) 13:30
- 장  소 : 출발지(유점사 약수터 입구), 도착지(예술의 전당 입구)
- 코   스 : 유점사 약수터 입구~드림코스~대성사입구~예술의 전당 입구
            (1.7㎞, 도보 30분)
- 참   여 : 2013년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2차) 137여명
- 내   용 : 우면산 탐방 등
- 문   의 : 문화행정과 2155-6210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08.18 07:24 address edit & del reply

    20일에 있는 아르바이트생들과 구청장님과의 씨네마 토크 재미날거 같네요...구청장님은 너무 바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