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들의 수다秀多/문화생활 수다

설국열차&더테러라이브에 이은 기대작, 감기&숨바꼭질

 

설국열차&더테러라이브에 이은 기대작, 감기&숨바꼭질

 

 

 

 

 

 

 


해외영화 그리고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애니메이션이 개봉하는 가운데 <설국열차>와 <더 테러 라이브>가 예매율 1,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신석한 소재의 2개의 영화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감기

 

 

          장르 : 드라마, 모험, 액션 
          러닝타임 : 121분
          개봉일 : 2013.08.14 
          감독 : 김성수
          주연 : 장혁, 수애, 박민하
          등급 : 15세 관람가

 

 

 

 

 

 

 

 


지난해 대한민국 최초 감염재난영화 <연가시>가 개봉하여 연가시라는 다소 생소했던 기생충에 의해 감염이 된다는 소재로 좋은 성적은 거뒀죠. 올해는 우리에게 익숙하기에 더욱더 공포스러운 소재로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겨울과 환절기에 주의를 요하지만 사계절을 가리지 않고 발병하는 질환, 바로 감기죠.

사실상 감기는 그동안 두려움의 존재로 많이 부각되었습니다. 사스, 신종플루가 대표적이죠. 변종바이러스로 계속 인간들을 위협하는 감기. 치료법도 없고 호흡기를 통해 감염되는 감기로 인해 대한민국은 큰 혼란속에 빠지게 됩니다. 장혁, 수애가 주연인 영화는 예고편부터 기대가 되게 하네요.

 

 

 

 

 

 

 

 

 

 

 

 

 

 

 

 

  

 

    숨바꼭질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07분
          개봉 : 2013.08.14
          감독 : 허정
          주연 : 손현주, 문정희, 전미선
          등급 : 15세 관람가

 

 

 

 

 

 

 

 

집이란 곳은 외부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차단해주고 마음의 안정을 주는 쉼터이죠. 그러나 내가 사는 집이 더이상 안전하지 않다면?


한 남자가 자신이 사는 집에 이상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먹은 기억이 없는데 냉장고에 있던 음식이 사라지고 리모콘도 위치가 바껴있는 것 같은 묘한 느낌. 몰래 CCTV를 설치하고 확인하던 중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하죠. 자신이 잠든 사이 또는 외출한 사이에 자신의 집에 숨어있던 노숙자가 나와 생활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 거짓말 같은 이야기가 해외토픽에 나와있었죠. 그리고 한때 대한민국에 미스터리로 무서운을 조장했던 집앞에 의문의 표시. 이 두가지 사실을 합하여 탄생한 영화가 <바꼭질>입니다. 이 영화의 이야기를 듣자마자 사실 자신의 집이 이상하게 낯설어 보이지 않던가요? 서초여우는 집을 구석구석 보기도 했죠.

 

 

 

 

 

<설국열차>와 <더 테러 라이브>를 뒤를 이어 다시 한번 한국영화의 붐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