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금요마당 소개 - 엄마가 들려주는 동화발레 "피노키오"

 

 

거짓말을 하면 코가 길어진다는 이야기가 어린마음에는 신기하면서도 혹시 내 코도 그렇지 않을까하고 걱정을 했었죠. 제페토할아버지의 마음도 모르고 천방지축 날뛰는 피노키오를 보면 화를 내기도 했습니다. 피노키오를 책과 만화영화를 보면서 서초여우는 이렇게 느꼈죠. 
 

목수인 제페토 할아버지가 마법 나무토막으로 피노키오를 만들고, 말썽쟁이 피노키오가 모험 끝에 다시 제페토할아버지에게로 돌아가 진정한 아들이 된다는 동화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동화입니다.

 

서초여우 세대 이전은 피노키오를 비롯한 동화를 책과 TV만화로 보는 것이 다였는데, 점점 다른 장르와 만나 환상적인 동화로 재탄생되기도 하는데요, 이번 서초금요문화마당은 어릴적 피노키오를 생각해보는 부모님들과 지금의 기억을 간직할 어린아이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엄마가 들려주는 동화발레 "피노키오">를 볼 수 있습니다.

 

 

서울발레단의 아름다운 발레와 피노키오가 함께한다니,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이기도 합니다. 더운 여름날, 아이들과 함께 서초구민회관을 찾는 것도 좋은 피서가 될 수 있겠네요. 아시죠? 서초금요마당은 무료공연인 것을!

 

 

한여름밤 아름다운 발레 속 피노키오를 만나러 가자구요!

 

 

O 일 시 : 2013. 8. 9(금) 19:30
O 장 소 : 서초구민회관
O 공연단체 : 서울발레단
O 입장시간 :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 800명 입장가능
O 공연시간 : 오후 7시 30분

* 원활한 공연진행을 위하여 오후 7시 20분까지 공연장 입장을 부탁드립니다!
7시 30분 공연이 시작되면 입장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피노키오 동요도 있는데, 명작동화의 피노키오와 아이들의 대통령, 뽀통령이 함께 나온 영상이 있어 소개합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