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되는 축제 - 장령 축령골 산소축제 안내

 

 

 

힐링이란 무엇일까요?

 

서초여우는 힐링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울창한 숲입니다.
빽빽한 나무들 사이에 긴 길을 따라 걸으며 바람소리, 새소리, 벌레소리를 잘 들을 수 있도록 조심스럽게 발을 딛는 것이죠. 깊이 들이마시는 공기 속에는 상쾌함과 평화로움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것이 서초여우가 생각하는 힐링이죠!

 

 

 

힐링되는 축제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넓은 편백림이 있는 전라남도 장성군에서 [장령 축령골 산소축제]가 개최됩니다.

"가자 생명의 숲! 건강의 숲! 치유의 숲으로!"라는 주제로 축령산 조림성공지 일원에서 8월 10일과 11일, 2일에 걸쳐 열릴 예정입니다.

생명, 건강, 치유라는 키워드답게 피톤치드 삼림욕장, 편백 톱밥 조욕을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과 한방체험관, 건강증진 홍보관등도 함께 운영중입니다. 또한 편백 천연염색체험, 편백향 목걸이 만들기, 도자기 체험, 편백나무 자르기와 목공예 체험 등 편백나무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도 함께 진행하니 아이들과 함께 참여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숲속음악회와 숲속 도서관, 숲속 전시회 등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서초여우는 피톤치드 삼림욕장이 궁금합니다. 피톤치드는 삼림욕을 통해 나오는 향균성 물질로 살균작용과 스트레스 해소, 장과 심폐기능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장성군이 자랑하는 편백나무가 있는 축령산다운 멋진 체험이네요. 몸과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산소축제 시간되면 꼭 참석해 보세요~^^

 

 

 

- 일 자 : 2013년 8월 10일(토) ~ 8월 11일(일)
- 장 소 : 축령산 조림성공지 일원(모암리 소재)
- 주 최 : 서삼면청년회
- 후 원 : 장성군
- 홈페이지 : 바로가기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