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10명 모이고 신청하면, 언제어디든 강좌가 시작된다! 

 

 

 

 

시간을 내어 평소 관심가던 분야를 배우고 싶지만 집에서 멀다면 고민을 하게 됩니다. 배우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왕복 거리를 생각해보면, 특히 주부들은 자기만을 위해 시간을 쓰는 것이 아니라 아이와 남편을 위한 시간도 있기 때문에 더 곤란하죠.

 

 


'작은 도서관'에 이어 서초구의 센스있는 구민을 위한 마음! 마을공동체 강좌입니다.

 


주민 10명이 모여 신청하면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강좌가 열리는 것이죠. EM발효액과 천연비누, 치약만들기 등의 친환경 분야와 공동육아, 마을도서관 등의 다양한 마을공동체 사업마을공동체 공모사업의 종류와 신청절차, 제안서 작성법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모사업 신청실문 분야 등을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과 재료비는 전액 서초구에서 지원합니다.

 

 

신청을 원하는 모임과 단체에서는 서초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또는 인터넷카페‘서초마을사랑방'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팩스나 이메일로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후에는 신청서를 보고 진행이 가능한 모임일 경우 접수기간 중이라도 해당 신청내역에 따라 주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 시간은 되지만 장소가 마땅치 않다고 하시면 가까운 주민센터와 연결하여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원하는 수업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들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배우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시간과 장소가 안되고 시간은 되는데 수강료와 재료비 때문에 선뜻 참여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꼭 이용해 보세요.

 

 

 

 

 - 서초마을 사랑방 : http://cafe.daum.net/maeulsarang
 - 팩스 : 2155-6239
 - 이메일 : hy2012@seocho.go.kr

 

 


 

 

 

 

 

Trackback 0 And Comment 1
  1. 김현이 2013.08.07 09:55 address edit & del reply

    올레..! 이 사실 엉능공유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