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라씨, 브로콜리두유로 맛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자!

 

 

 

 

 

 

 

다이어트 건강음료 만들어 볼까?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니 먹고 싶은 음식은 어마어마한데, 먹어야할 음식은 양도 적도 맛도 없다면 할 의욕이 좀 꺾이게 되겠죠? 반대로 맛도 좋고 영양소도 풍부한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면 눈이 번쩍, 귀가 활짝 열리겠지요?

 

다이어트 음료는 맛이 없다는 편견을 버리자!

 

이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다이어트 건강음료 직접 만들어 드셔보세요. 색다른 브로콜리, 이국적이고 상큼한 맛 레몬라씨로 건강과 미용을 한번에 챙기세요^^

 

 

 

 

 

 

 

 

 

브로콜리 두유 만들기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브로콜리는 피부미용에 특히 좋은 식품. 또한,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이소플라본이 들어 있는 콩으로 만든 두유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에 더욱 좋답니다!

 

 

재료: 브로콜리 100g, 두유 200g(1컵), 소금 약간


만드는 방법: 브로콜리를 소금 넣은 끓는 물에 데친 후 식힌 뒤,  믹서에 두유와 브로콜리를 넣고 곱게 갈아줍니다. 취향에 따라 소금 간을 해도 됩니다.


 

 

 

 


 

 

 

 

레몬라씨 만들기

 

요구르트는 사과, 바나나, 포도 등등 다양한 과일과 섞어 먹지만 레몬이랑 섞어 드셔 보셨나요? 

 

레몬은 유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과일의 신맛을 내고,  뇌의 식욕중추에 영향을 미쳐 식욕을 높여줍니다. 신 음식을 먹으면 침이 많이 나와 식욕도 높이고, 소화가 잘 되는 것이죠. 더불어, 유기산은 피곤할 때 몸에 쌓이는 젖산을 분해하고, 에너지원으로 쉽게 전환돼 더욱 활력있는 생활을 가꿀 수 있습니다.

 

 

재료: 레몬껍질 1개 분, 레몬즙 6큰 술, 플레인 요구르트 및 우유 1/2컵씩

 


만드는 방법: 레몬 표면을 깨끗이 씻고 껍질만 곱게 간 후, 분량의 재료를 모두 믹서기에 넣고 갈아줍니다. 설탕이나 레몬즙의 양은 입맛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더 가벼운 맛으로 즐기고 싶다면 라씨를 만들 때 우유 대신 물을 넣도록 합니다.

 

 

 

 

 

 

어때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지 않고 만들기도 쉬운데 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니 아니 좋을 수 없지요?

 

물론 이 둘만 마신다고 해서 다이어트가 되는 것은 아니죠. 다이어트는 식이조절이 80%, 운동이 20%라고 합니다. 음료도 챙겨마시고 균형잡힌 식사와 함께 운동으로 자 뜨거운 여름, 팔 소매는 점점 짧아지는데 자신있게 다녀보자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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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김현이 2013.07.14 14:32 address edit & del reply

    노출의 계절 여름 오오~~~괴로워요 ㅇ
    요런것 먹어볼까요 ㅎㅎ

  2. 김현이 2013.07.14 14:45 address edit & del reply

    노출의 계절 여름 오오~~~괴로워요 ㅇ
    요런것 먹어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