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코, 높아보이는 코 - 콧대 화장 노하우

 

 

화장은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단점을 감추고 장점을 부각할 수가 있죠. 각자가 색조화장을 할 때 신경써서 하는 부분은 다 달라요. 피부톤이나 아이섀도우, 아이라인으로 하는 눈화장, 하이라이트를 통한 입체적인 얼굴형태 등등 다릅니다. 또 하나 콧대가 낮은 사람들은 콧대가 높아보이는 화장에 신경쓰는데, 잘못하면 화장한 티만 나고 이상해 보일 수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운 코로 보일 수 있는 시크릿 화장법을 알려드릴께요.

 

 

 

 

자연스럽게 코높아지는법을 알아보자! 콧대화장 노하우

콧대가 길어서 얼굴도 길어보이는 타입이 있고 짭으면 동그래 보이기도 합니다. 콧대를 길게 또 짧게 만드는 화장법을 소개합니다.

 

긴 코: 콧등 아래쪽에 어두운 색 파운데이션으로 셰딩한 후, 밝은 색 파운데이션으로 하이라이트를 굵게 넣으면 긴 코가 짧아 보여요. 진한 색과 밝은 색의 경계가 지지 않도록 잘 펴바르시구요. 파우더를 바른 뒤 파우더 브러시로 밝은 색 파우더나 흰색 섀도를 한번 더 덧발라 하이라이트를 주세요. 코벽까지 발라주고 살짝 두껍게 발라도 괜찮아요.

 

짧은 코: 어두운 색 파운데이션으로 코가 시작되는 눈썹머리 아랫부분과 코로 연결되는 Y자 연결선을 어둡게 보이도록 발라주세요. 이때 길게 바르지 말고 코 중간쯤에서 선이 서서히 사라지게 그리면 자연스러워요. 콧등 전체에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코가 더욱 짧아보이므로 금물!

코 윗부분에는 길게 세로로 밝은 파운데이션을 발라 코가 길어보이게 연출하세요. 파우더 사용 후 본래 피부톤보다 조금 어두운 아이섀도를 코 시작부분과 눈썹 아래에 자연스럽게 바르세요.

 

 

 

 

콧대화장 노하우 2. 예쁘게 코 높아지는 화장법

얼굴 가운데에 있는 코, 콧방울이 넓다면 집중적이게 그 부분만 보일 수가 있죠. 반면 낮다면 얼굴이 평평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콧방울이 넓은 코: 코에 비해 콧방울이 크다면 먼저 콧방울 부분에 어두운 색 파운데이션을 발라서 코가 좁아보이도록 해 주세요. 이건 면봉으로 세심하게~ 그리고 파우더를 바른 뒤 베이스용 아이섀도 브러시로 중간톤 베이지색을 콧방울에 셰이딩해 주세요. 콧등 부분에 밝은색 섀도를 한번 더 넣으면 코가 더 오똑해 보이죠.

 

낮은 코: 콧날과 코 옆면의 차이가 확실하면 코가 한결 높아보이죠. 한단계 밝은 색의 파운데이션으로 콧등을 따라 일직선으로 하이라이트를 주세요. 그 뒤 어두운 색 파운데이션을 눈썹머리부터 코 옆면에 살짝 바르는데 부자연스럽지 않게 살짝만 바르세요. 그 뒤 아이섀도를 코 옆면에 살짝 바르고, 콧등에는 밝은 색을 발라 다시한번 하이라이트를 주시면 오똑한 코 완성!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