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토요일 오후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 정문 광장에서 코스프레 행사가 있었습니다. 지금 막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모습들이 신기합니다. 연히 지나다 보게 되었는데요, 특별히 무대가 펼쳐진건 아니고 코스프레 의상으로 모여 사진도 찍고 교류도 하는 장이랍니다.

여기 저기 공간을 차지하고 앉아 꾸미기에 열심인 코스프레 참가자들의 모습입니다. 본인도 치장을 하고 친구도 도와줍다. 분장을 위해 온갖 소도구가 등장하는데 여행용 가방에 가득 들어 있습니다.




이 친구는 혼자 앉아 있었는데요, 어떻게 참여하게 됐느냐고 물어봤더니.... 이렇게 차린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고 사탕도 나눠 주고싶다네요. 뽑기를 통해 간식을 주는데요, 정말 사탕을 옆에 두고 저에게도 하나 주었습니다.




이 친구들은 누가 봐도 피카츄가 생각나겠지요? 사람들이 관심있어 하면 이렇게 포즈를 취해줍니다.





저승사자 같은 분장은 무슨 코스프레인지 잘 모르겠네요. 이런 모습으로 돌아다니는 친구들이 많아요.



코스프레 행사의 목적이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것이 아닐까요? 멋지다! 이쁘다! 신기하다!
이런 얘기를 들으면 청하지 않아도 모두 멋진 포즈를 취해줍니다.








이렇게 단체 기념사진도 남깁니다. 나름 재밌고 신기한 광경이었는데요, 많은 시민들도 관심을 가지고 코스프레 행사를 즐겼습니다. 이런 행사가 있는 줄 모르고 우연히 보게 되었지만 개성있고 재미있는 친구들을 보니 신나더군요.
미리 공지가 잘 되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초여행 기자단 1기로 활동 했습니다. 기자단 블로그 활동을 하며,
   시간과 나이에 국한되지 않아도 되는 정보전달의 읽기능력을 서초구 지역구민들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서초구여행기자단: 김윤지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qoqobab)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