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 다리 만드는 법, 생활 속에서 실천하세요!

 

 

 

 

 

여름이 돌아와더워지고 친구들은 짧은 치마와 바지를 입지만 나만 긴바지, 긴치마를 입고 있다면,

수영장과 바다에서 시원하게 수영복입고 헤엄치고 싶지만 가기를 꺼려한다면,

혹시 다리에 자신이 없으신가요?  

 

 

 

여성에게 포기할 수 없는 각선미이지만 하루종일 서서 일하거나, 반대로 하루종일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 현대 여성들은 다리 부종이나 하체 비만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아도 생활속에서 다리예뻐지는법을 실천하는 것만으로도 다리가 예뻐질 수 있답니다. 날씬한 다리를 만드는 법, 어떤 생활속 실천이 중요한지 알아볼까요?

 

 

 

날씬 다리 만드는 법, 생활 속에서 실천하세요! 

 

 

 

 

1. 혈액순환에 좋은 자세를 취한다

잠잘 때 베개를 무릎 밑에 넣어 심장보다 높게 해 주세요. 체액이 중력에 따라 심장으로 흡수됩니다. 목욕할 때도 이 자세로 다리를 마사지하면 효과가 좋아요. 하루에 한번 물구나무서기 2-3분도 좋지요. 물구나무서기나 L자 다리는 고여 있던 혈액이 심장쪽으로 흘러들어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2.  다리를 꼬지 마세요

꼬아서 앉으면 허벅지 혈류의 순환력이 떨어져 종아리가 두꺼워질 수 있어요. 몸에 꼭 끼는 옷이나 장신구도 혈액순환을 방해해 부종을 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평소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입고, 염분섭취를 줄이는 것이 다리 얇아지는 법의 핵심!

 

 

 

 

 

 

 

 

 

3. 족욕, 반신욕으로 냉증부터 예방하자

추운 날씨에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밖에서 오래 활동하거나, 과식을 하면 몸 안이 차가워져 림프의 흐름이 막히면서 냉증이 생깁니다. 주로 앉아서 생활하면서 활동량이 떨어지거나 불규칙한 소화로 소화기 상태가 나빠져 있을 경우, 정신노동과 과로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도 기의 흐름이 막혀 수족냉증에 걸리기 쉬운데요. 냉증도 다리를 붓게 하는 주 원인 중 하나이므로 족욕이나 반신욕으로 하체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세요^^

 

 

 

하체를 따뜻하고 다리를 꼬아서 앉지 않음으로 해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2013년 여름, 우리 자신있게 시원하게 반바지 입어봅시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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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smilingbee.tistory.com BlogIcon 최연수 2013.07.07 22:15 address edit & del reply

    스트레칭만이 살길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