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공간 필요하세요? 서초구에서 빌려드립니다.

 

 

 

 

 

취미 또는 커뮤니티 모임을 많이 하는데, 3~4명의 인원이 넘어서면 약속 장소를 정하기가 힘들죠. 식당과 커피숍은 오래 앉아 있기도 미안하고 모임공간에서는 시간당 비용이 지출돼죠. 물론 서초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지만요!

 

 


2013년 1월부터 서초에서는 각 동 자치회관 공간을 주민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8개동 23개 시설로 회의실, 문화교실, 다목적실, 강당등이 이에 속하며 테이블, 빔 프로젝트, 의자 등의 편의시설도 있어 학습, 취미, 모임, 회의 등 다양한 목적으로 공간을 필요로하는 주민들에게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신청은 간단합니다. 서초구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울시공공서비스 예약(http://yeyak.seoul.go.kr)하여 원하는 자치회관에 대관신청을 하면 자치회관에서 심사를 통해 이용허가를 해주는 것이죠. 단, 너무 촉박하게 하지 마시고 최소 5일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정치나 종교,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한 동호회에서 독점으로 이용하는 것은 안됩니다.

 

<서초구청 홈페이지: http://www.seocho.go.kr/  - 하단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 예약 클릭>

 

 

공공서비스예약 : http://yeyak.seoul.go.kr

 

 

 

 

자치회관에서는 쉬고 있는 공간을 구민들에게 제공하고 구민들은 소통과 나눔의 장소를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모두가 만족하는 공간으로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서초구 자치회관 개방 공간

 

 

 

 

 

 

Trackback 0 And Comment 1
  1. 김현이 2013.07.02 10:18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알찬 정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