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하는 봄꽃명소! 서초 청계산 진달래능선에서 봄을 느껴보세요!


따뜻한 봄햇살을 맞을 때면 어디론가 떠나고싶어지는데요^^ 오늘은 산으로 들로 바다로 떠나고싶은 여러분들을 위해! 살랑살랑 봄바람부는 봄나들이 장소로 여러분을 안내해드리려고해요:-) 봄나들이에 빼놓을 수 없는 꽃구경! 행복한 서울 행복한 서초여우와 봄나들이 한번 떠나볼까요? :-) 도심 곳곳에 화사한 봄의 소식을 알리는 곧 꽃망울을 터뜨릴 봄꽃을 찾아서 고고:-)


 

 

어느덧 4월에 접어들었지만 아직 쌀쌀은 추운 날씨에 서울 벚꽃 소식은 4월 둘째쯤이 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여의도 윤중로를 기준으로 4월 10일에 개화하고 4월 17일경 절정을 이룬다고하니 봄꽃명소를 찾으실 분은 참고해서 알아주세요:-) 

서울시는 100개의 봄꽃길을 장소와 성격에따라 봄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축제를 즐길 수 있는 봄꽃길/색다른 꽃을 감상할 수 있는 봄꽃길/드라이브하기 좋은 봄꽃길/산책과 운동하기좋은 봄꽃길 등 5가지로 분류했는데요! 서초구는 무려 6곳이나 선정되었답니다 :-) 그 중 서초여우가 추천하는 서울 서초구에서 봄꽃을 즐기기 좋은 장소는 어디일까요?

--------------------------------------------------------------------------------------------------------------------

 서울 봄꽃길-서초구(6선)

유채꽃: 한강 서래섬

진달래: 청계산 진달래 능선

철   쭉: 청계산 토끼옹달샘

벚   꽃: 우면산

개나리: 양재천

진달래: 반포천

--------------------------------------------------------------------------------------------------------------------

 

 

가벼운 등산과함께 진달래군락을 만날수 있는 청계산 진달래능선

두구두구! 행복한 서초여우가 추천하는 봄꽃명소는! 바로 청계산 진달래능선이랍니다! 청계산 진달래능선은 0.9 km규모의 봄꽃의 대명사인 진달래의 고운 자태를 등산로를 따라 주변 경관과 꽃길을 감상할 수있는 산책하기 좋은 곳이여요! 3월 말에서 4월초에 진달래의 개화소식을 들으실수있는데요^^

굳이 장거리 여행을 떠나지않아도 흐드러진 진달래 군락을 만날수 있는 청계산 진달래능선! 가벼운 차림으로 봄바람을 즐기며 꽃향기의 여유 또한 느껴볼수 있는 그런곳이예요! 

 

청계산 진달래능선 찾아가시는 길

양재역 7번출구에서 4432번버스 원터골 하차


산행로 (소요시간 1시간 10분 ~1시간 30분)

원터골입구-원터골 쉼터- 능선 - 옥녀봉 - 진달래 능선 -원터골 입구


 

가볍게 꽃나들이로 즐기시려면 진달래능선으로 바로가셔도되는데요^^ 건강한 땀방울이 살랑살랑한 봄바람에 맞는 시원함도 함께 느껴보시라고 가벼운 산행으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밖에 서초에서 볼수있는 유채꽃, 철쭉, 벚꽃, 개나리까지 다양한 빛깔의 꽃망울의 봄이 오는 소식을 이번주말에 연인과 가족과 즐기시는 것은 어떨까요? :-)


봄봄봄~ 봄이왔어요~ 절정의 봄꽃을 보고싶다면 1등급 봄꽃명소 청계산 진달래능선을 찾아주세요:-)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