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사용법, 센스있게 향수 뿌리는법

 

 

 

 

스스로의 기분을 업시키거나 다른 사람에게 나에 대한 인상을 바꿔주고 싶을 때 향수를 사용합니다. 메이크업과 옷을 스타일링하는 것처럼 겉으로 보여지지는 않지만 은근하게 맡을 수 있는 향기는 센스있는 선택 중 하나이죠.

 

 

그러나 향수를 잘못 쓰면 오히려 공해가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뿌리는 향수가 다른 사람에게는 불쾌감을 준다면? 과도하게 뿌려 숨이 막히게하는 등 남에게 인상을 찌푸리게 하는 일이 정말 많이 있죠~ 향에 민감한 사람도 많거니와 과도한 사용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올바른 향수뿌리는법은 다른 사람을 고려하는 것이며, 가까운 거리에 접근했을 때 '그윽한 향'을 내는 것이 기본입니다.

서초여우가 센스있는 향수 뿌리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향수뿌리는법 첫번째는 맥박이 뛰는 에 소량의 향수를 여러번 바르고, 귀 뒤, 손목, 목 뒤, 팔꿈치 안쪽, 발목 아킬레스건, 무릎 뒤 등 몸의 다른 부위보다 온도가 높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뿌리는 겁니다. 이렇게 하면 향이 연하고 은은하게 퍼집니다.

 

 

 

 

 

 

 

 

 

향수 뿌리는법 또 하나는 시작점을 손목으로 하고, 점차 몸쪽으로 이동해 가며 향을 얹어주면 체온에 의해 손목의 향이 적당히 스며들고 옷에 감싸인 몸쪽의 향이 천천히 겹쳐지므로 향기를 보다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등 뒤에 흩뿌리듯 스프레이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보다 한 걸음 뒤에 향이 머물게 되므로 여운이 남게 되니까요.  

 

 

 

 

 

 

 


향수뿌리는법 세번째는 종류별로 다르게 하는 것입니다. 퍼퓸은 농도가 짙으므로 원하는 곳에 점을 이루듯이 한두 방을 정도를 찍어주세요. 그보다 많은 양이 필요한 오드뜨왈렛은 선을 긋듯이 길게 뿌리며, 가벼운 오데코롱은 면을 채우듯 전신에 도포해 주세요. 퍼퓸을 사용할 때는 손가락으로 문지르지 말고 탈지면에 조금 묻혀서 톡톡 두들겨 주어야 향이 변질되지 않으므로 주의합시다^^

 

 

 

당신이 머물고 간 그 자리에 은은한 향이 남아 타인의 기억 속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센스있는 여성, 사랑스런 여성, 계속 생각나는 여성, 바로 당신이죠!!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06.24 22:10 address edit & del reply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적당히 뿌려야 하는것이 정말 중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