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맥주와 치킨이죠. 줄여서 맥닭이라고도 하지만 치맥이라고도 합니다.


치맥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못본 것 같아요.
결혼장려 웹툰 마조&새디에서도 한컷 나왔죠. 모두가 공감할만한 스토리로~ㅎ

 

 

(이미지:마조&새디 웹툰 바로가기)

 

 

자, 여기 모두가 강렬한 유혹을 느끼는 페스티벌이 곧 펼쳐질 예정입니다.
바로바로 치맥페스티벌!!

 

 

 

 

 

딱 듣고 가고싶다라는 생각이 드셨죠? 서초여우도 그러한데요, 장소는 대구입니다.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데, 서울이였으면 좋겠지만 대구에서 열리는 것이 이해는 갑니다.

 

바로 양념치킨의 탄생한 곳이 대구이고 교O, 페OOO, 땅O 등 많은 프렌차이즈가 대구를 시작으로 유명해졌으니 치킨의 본고장이라고 불릴만 하죠.

 

 


이번페스티벌에는 대구토박이 치킨기업을 포함하여 20여개의 치킨업체가 행사에 차여하여 시식경쟁을 벌이고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구매할 뿐 아니라 각 업체만의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무료 맥주시음을 할 수 있는데 과한음주는 안돼므로 2시간에 3잔을 시음할 수 있는 쿠폰을 일 3회까지 발행하지만 성인인증을 받아야만 가능하고 미성년자는 탄산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페스티벌답게 다양한 행사도 진행이 됩니다. 닭과 관련된 행사로는 개그맨 전유성의 철가방극단과 함께하는 닭위령제와 토막 닭 퍼즐 맞추기, 닭싸움 토너먼트가 있고 취중진담 프로포즈, 댄스동아리배틀 그리고 DJ와 함께하는 파티타임이 펼쳐지고 트로트, 클래식, 인디밴드 등 다양한 행사와 음악있어 그야말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참조 : 2013치맥 페스티벌 홈페이지 (http://www.chimc.or.kr/2013/)

 

 

 

가장 중요한 입장료는 무료! 단, 행사에 참여하는 치킨업체를 통해 티켓을 받을 수 있다고 하며  7월에 모두 대구에서 만납시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