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들의 수다秀多/예뻐지는 수다

여드름, 땀 등 커버메이크업 노하우!

 여드름, 땀 등 커버메이크업 노하우!

 

 

아침에 거울보고 화장을 막 했을 때는 뽀송하시만 여름날 땀으로 인해 화장이 지워질 때,

여드름을 잘 가리고 싶을 때, 화장이 잘못되어 재수정하고 싶을 때는 처음 화장하는 것 이상으로 조심스럽죠.

잘못하면 화장이 뭉치게 보이니 안하니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여성에게 그런일이 일어나면 안돼죠! 서초여우가 커버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1. 여드름 메이크업

 

여드름의 붉은기를 없애주는 그린이나 블루 계열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고, 작은 브러시에 컨실러를 묻혀 여드름을 커버하세요. 컨실러를 바른 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다시 얇게 컨실러를 바르세요.

그 위에 펄감있는 루스파우더를 눌러주면, 입체적이고 자연스러운 화장이 됩니다.

 

 

 

 

 

 

 

2. 땀으로 생긴 얼룩을 커버하려면?

 

펄이 들어 있어 피부톤을 투명하게 표현해주는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나 붓에 조금 묻혀서 전체적으로 펴바르세요.

기존에 발려 있던 화장품이 자연스레 섞이면서 깨끗한 피부로 표현됩니다.

 

 

 

 

 

3. 화장이 부분적으로 지워졌다면

 

먼저 로션을 얼룩진 부분에 조금 문질러서 경계를 없애주세요. 로션이 흡수되면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원하는 부위에 얆게 덧바릅니다. 번들거린다면 파우더가 묻어있는 퍼프로 살짝 눌러주세요.

 

 

 

 

 

4. 피부화장이 너무 진해졌어요!

 

실내에서 화장할 때는 잘 모르지만, 밖에 나와보면 피부톤이 너무 진하게 표현되었을 때가 있죠?

이때는 천으로 된 파우더퍼프로 얼굴 전체를 살짝 지워주세요. 그 뒤 연한 색의 파우더를 덧발라 피부색을 조절합니다.

 

 

커버메이크업, 여드름메이크업도 이젠 고민하지 마세요. 당신은 언제나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