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즐기는 공포영화 6월 라인업 공개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알 수 있는 징조는 여러가지 있죠. 더위, 민소매 티, 팥빙수 그리고 바로 공표영화!!!

 

이마에 땀방울을 얼게 만들고 등에 땀방울을 잊게 만드는 공포영화가 6월 개봉 예정작만 5편!!!

자, 서초여우가 소개하는 공포영화 보시고 어떤 영화를 선택하실건지요?? 쭉 스크로를 내려주세요...으흐흐흐

 

 

 

 

 

 

 

 

닥터

장르 스릴러, 공포
상영 97분
개봉 2013.06.20
감독 김성홍
출연 김창완(최인범), 배소은(박순정), 서건우(김영관)
등급 미성년자 관람 불가

 

 

 

 

 

 

 

 

 

 

 

한없이 마음씨가 좋을 것 같은 옆집 아저씨 김창환님이 섬뜩한 사이코메트리로 돌아왔습니다. 성공한 성형외과 의사 옆에 아름다운 아내. 완벽해 보이는 그의 생활에 아내의 바람을 목격하고 점점 변해간다는 이야기입니다. 여성에게 아름다운의 욕망을 실현시키는 성형외과, 그리고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화이트칼라의 성형외과 의사. 이제 그 곳과 그는 더이상 여성의 욕망 실현이 아닌 자신의 개인적인 복수에 의해 잔인한 살해장소로 바뀌게 된다고 합니다. 무섭게 생긴 사람보다 착한 얼굴을 한채 무서운 일을 벌이는 사람이 보는 이로 하여금 더 놀랍게 하죠. 김창환님의 놀라운 연기변신이 기대됩니다!

 

 

 

 

 

 

 

 


 

 

꼭두각시


장르 공포, 스릴러 개봉
개봉 2013.06.20
감독 권영락
출연 이종수(지훈), 구지성(현진), 원기준(준기)
등급 미성년자 관람 불가

 

 

 

 

 

 

 

 

 

 

 

아름다운 여성을 가지기 위해 최면을 통해 그 여자를 오게 한다. 이전에 김혜수 주연의 '얼굴없는 미녀'에서 나왔던 이야기이죠. 시작은 비슷하나 전혀 다른 이야기, <꼭두각시>입니다. 레이싱모델 출신의 구지성씨가 주연으로 최면에 의해 일요일 새벽 3시면 무슨 일이 있든 자신에게 와야한다는 정신과 의사의 최면에 빠져들게 됩니다. 야릇하면서도 이후의 이야기가 섬뜻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장르도 '육감공포 스릴러'라니 남성분들이 궁금해 할 것같은 영화입니다.

 

 

 

 

 

 

 

 

 

 

 

 


 

이머고


장르 개요 공포
상영 80분
개봉 2013.06.13
감독 카를레스 토렌스
출연 케이 레녹스(앨런), 지나 맨테그나(케이틀린), 마이클 오키프(닥터 엘세르)
등급 15세 관람가

 

 

 

 

 

 

 

 

 

 

 

<파라노말 액티비티>라는 영화 보셨나요? 그럼 <블레어 윗치>는요? 아하! 하셨다면 이머고의 영화도 어떤 장르인지 눈치채셨죠?

바로 페이크 다큐멘터리입니다. 다큐멘터리는 실제적으로 있는 사건을 거짓없이 있는 전개 그대로를 보여주는 장르이지만 페이크 다큐멘터리는 다큐처럼 꾸몄지만 사실은 짜여진 스토리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영화입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커플이 지내는 한 가정에 의문스러운 일들이 일어나 집 안에 카메라를 설치함으로서 그 카메라를 통해 보여지는 이야기로 영화를 보는 사람들은 실제적으로 일어나는 사건이다라는 착각을 불어일으켜 더욱더 공포감을 증폭시켜줍니다.

<이머고> 역시 페이크 다큐멘터리로, 아내를 잃은 남편은 큰 딸과 막내아들을 데리고 아파트로 이사를 하게 됩니다. 그 아파트에서 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이를 알기 위해 심령학자들이 아파트로 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허구라고 생각되지만 다큐적 전개를 통해 점점 진짜인 것 같은 착각에 빠져드어 공포감이 업되는 영화는 공포영화로서 안성맞춤이지 않을까요?  

 

 

 

 

 

 

 

 

 

 

 

더 웹툰 예고살인


장르 개요 공포, 스릴러 2013.06. 개봉
상영 104분
개봉 2013.06.27
감독 김용균
출연 이시영(지윤), 엄기준(이기철)
등급 15세 관람가

 

 

 

 

 

 

 

 

 

웹툰을 원작으로하는 영화가 많이 개봉되었죠. 최근 서초여우도 소개한 <은밀하게 위대하게>역시 웹툰이 원작이죠. 이 영화의 제목은 <더 웹툰, 예고살인>이지만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아닙니다. 우리가 컴퓨터, 모바일 등으로 언제든 쉽게 접할 수 있는 웹툰. 그 웹툰대로 살인이 이루어지고 있다면, 섬찍해지지 않나요? 이 영화의 시작이 바로 소개해드린 것과 같습니다. 이전에 하지원 주연의 <핸드폰>이 있었던 것처럼 우리가 너무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물건 또는 매체를 통해 살인이 이루어지기때문에 감정이입을 쉽게 되는 것이죠. 과연 웹툰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궁금합니다.

 

 

 

 

 

 

 

 

 

 

 

라스트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

장르 공포, 스릴러
상영 88분
개봉 2013.06.27
감독 에드 게스-도넬리
출연 애슐리 벨(넬 스위츨), 앤드류 센세닉(의사)

 

 

 

 

 

 

 

 

 

 

 

 

공포영화 좀 봤다하는 사람들에게 베스트 영화를 꼽으라면 단연 '엑소시스트'시리즈 일 것입니다. 특히 계단에 뒤집어서 내려오는 장면은 지금봐도 섬뜻할 정도이죠. 착한 소녀가 악령에 씌이면서 변해가는 모습 그리고 엑소시즘하려는 신부에게 저항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몸 안에 악령이 씌인다는 소재는 매해 영화로 제작되는데 이번 영화는 주인공 스스로 벗어나고 싶어하지만 점점 더 조여드는 악마의 모습이 흥미진진할 것 같네요.

 

 

 

 

 

자,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궁금하세요? 다 보고 싶으시다구요? 아님 공포영화는 무조건 싫으시다구요?

이렇게 소개했지만 서초여우도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타입은 아닙니다. 그러나 매년 꼭 1편 이상은 봤었던것 같네요.

올해는 어떤 영화를 보게 될까요?

 

 

 

Trackback 0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designggun.tistory.com BlogIcon 디자인꾼 2013.06.23 13:3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잘 보고 갑니다~~
    갤럭시와 아이폰용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정말 멋진 케이스..
    정보 필요하시면 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